본문 바로가기
덕질일상 ♣/BTS 소식

방탄소년단 BTS - 빌보드차트 올킬!!!

by 쿨래빗 ♧ 2020. 9. 29.
728x90
반응형

이제 매주 화요일이 기다려집니다!!!

빌보드 차트가 나오는 날이거든요!!! 히힣><

어제 생각보다 일찍잠드는바람에 새벽에 바로 접하지는 못했지만 역시!!! 또!!! 새역사를 썼습니다

방탄소년단이 BTS가 빌보트 차트 올킬을 했어요!!!! (풍악을 울려라~

빌보드 차트

아침 출근길에 이소식을 접하는데.. 아니지아니지 일어나자마자 딱 접했는데!!

너무 신난거있죠??? 내일부터 연휴라 그것두 즐거운데~

방탄소년단이 빌보드차트 올킬을 했습니다!!

이거보다 더 신나는게 어딨겠습니까ㅋㅋㅋㅋㅋㅋㅋㅋ (아침부터 과도한 하이텐션ㅋㅋ


빌보드 핫100 차트

빌보드 핫100 차트입니다

9월 첫주부터 방탄소년단이 핫100차트 1위 두번 2위 두번을 해내더니

BTS의 '다이너마이트'가 미국 빌보드 메인 싱글 차트인 '핫 100' 1위를 다시 차지했습니다.

빌보드는 현지시간 28일 방탄소년단의 '다이너마이트'가 핫 100 최신 차트에서 1위로 다시 올라섰다고 보도했습니다.

핫 100은 매주 미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노래 순위를 집계하는 차트입니다.

순위는 스트리밍 실적과 음원 판매량, 라디오 방송 횟수 등을 종합해서 정해지는거죠~ 그어려운걸 방탄소년단이 해낸다구요. 물론 아미들이 같이 해낸거죠!!! 

최애는 방탄 차애는 아미 들어보셨죠??ㅎㅎㅎㅎ

빌보드에 따르면 듀오 또는 그룹의 노래가 핫 100에서 통산 3주 이상 1위를 기록한 것은 2018년 9∼11월 7주간 정상을 차지한 마룬 5의 '걸스 라이크 유' 이후 거의 2년 만이라고 하네요~

 

 

 

 

 


빌보드 글로벌200 차트

방탄소년단은 지난 15일 신설된 빌보드 글로벌 200차트에도 정상에 올랐습니다.

빌보드 글로벌(미국 제외)(Billboard Global Excl.U.S.) 차트

빌보드 글로벌(미국 제외)(Billboard Global Excl.U.S.) 차트에서도 1위에 올랐습니다

이 두차트는 지난 15일 빌보드가 전 세계 음악 소비 데이터를 바탕으로 인기 싱글 순위를 집계하기 위해 신설한차트죠~

두 차트는 세계 200여개 지역의 스트리밍과 음원 판매 데이터를 토대로 산정한다고 합니다.

전세계적으로 스트리밍은 16%, 다운로드는 102% 증가하며 상승세를 보였다. 빌보드는 18일 발매된 리믹스 버전 4종(베드룸·미드나잇·레트로·슬로우잼)이 차트 상승에 영향을 끼쳤다고해요~~~!!

진짜 방탄소년단 다이너마이트 다른버전도 꼭 들어보세요!! 진짜 다 좋습니다!!ㅠ^ㅠ


빌보드 핫100차트 BTS

발매 직후 2주 연속으로 1위를 차지했다 2위로 잠시 내려 앉았었는데 다시 정상을 차지한 우리 방탄소년단!

김남준 김석진 민윤기 정호석 박지민 김태형 전정국 BTS !!

정말 외쳐보고 싶어요ㅠㅠ 보고싶다~ 이렇게 말하니까 더 보고싶다~

특히 1위에 있다 내려 앉은 뒤 다시 정상을 차지하는 경우는 흔치 않아 더 놀랍다고 현지 언론들이 전했습니다.

전 이런 아티스트를 좋아합니다!! 일코따윈 없다!!

아이돌을 잘 모르는 친구들도 저에게 빌보드차트 얘기를 하며 방탄소년단이 멋있다고 하더군요~ 하핫!! (이제알았냐구~


이것이 아미들의 주접입니다!! 아미들 너무 귀엽지 않나요??

정말 저 멘트를 할때면 어깨피고 배좀내밀고 자랑스럽게 외쳐야합니다.

왜요? 제가 빌보드 핫100에서 2주연속 1위하고 2주연속 2위하고 다시 1위한 가수 팬처럼 생겼나요?

ㅋㅋㅋㅋㅋㅋㅋ

합성짤들도 엄청많아요~!!

아미분들 귀엽죠???ㅋㅋㅋ그리 금손도 엄청많고 그래요~ 

한가지 더 말하자면 방탄소년단 BE 새앨범 발표가 있자마자 아미들은 너도나도 학생아미들을 위한 앨범나눔 이벤트를 하더라구요ㅠㅠ (갬동쓰~

역시는 역시 최애는 방탄 차애는 아미

방탄소년단이 너무 자랑스러워서 올라간 어깨가 안내려옵니다~!!ㅋㅋㅋ

다음 빌보드 핫100차트 발표가 있을때까지 좀 올리고있을게요~ 그럼 안뇨옹~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