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덕질일상 ♣/소확행

[소소리뷰] BTS MAP OF THE SOUL ON:E 콘서트 굿즈 언박싱

by 쿨래빗 ♧ 2020. 10. 18.
728x90
반응형

오늘은 MAP OF THE SOUL ON:E 콘서트굿즈 택배가 도착해서 이걸 까보려합니다!!!

사실 블로그 올리려고 따로 온 택배 여러 개를 까고 찍고 모아서 이제서야 글을 쓰게 됐네요 ㅎㅎㅎ

아!! 그리고 공식굿즈 오픈과 함께 제가 지민이 생일을 맞아 SNS에서 이벤트를 하려고 만든 자체제작 비공식 굿즈도 함께 리뷰(?) 해볼게여~⁽⁽٩(๑˃ᗨ˂)۶⁾⁾



먼저 위버스샵에서 온 택배를 까줍니다!! 사실 사고싶은 굿즈를 먼저 구매하고 (품절될까봐 광클하는1인...) 그 뒤 다른 거 더 살 거 있을까 기웃거리며 추가 구입을 해서 택배가 두 번 왔습니다.. 그래서 택배온 당일에 포스팅을 할수가 없었어요~^^; (사실좀 귀찮..ㅋㅋㅋ



방탄소년단의 공식굿즈는 위버스샵을 통해 구입이 가능합니다. 오픈시간에 광터치를 하지 않으면 품절되거나.. 1분 1초라도 다른 사람보다 늦게 결제하면 무한 배송 기다림을 겪으실 수 있어요•᷄⌓•᷅ 그러면 SNS에 실물 후기를 먼저 보게 되는 현상이 생겨요...

 

MAP OF THE SOUL ON:E 콘서트굿즈
MAP OF THE SOUL ON:E 콘서트굿즈


따라라라라~ 박스를 오픈했습니다!! 네!! 박스는 왕큰데 들어있는건 저게 다군요 ╭( ・ㅂ・)و ̑̑
첫번째 도착한 박스엔 뭐가 있을까요???


MAP OF THE SOUL ON:E 콘서트굿즈


쨔잔!!! 처음에 광터치로 구매한건 저의 최애!!! 지민!!
지민이의 피켓과 프리미엄포토 그리고 방탄소년단 단체 피켓과 프리미엄포토 입니다!!! 영롱하쥬??(*’∀’人)♥

MAP OF THE SOUL ON:E 콘서트굿즈

먼저 단체 피켓입니다. 왕부채같은 이녀석... 매번 콘서트굿즈가 나올때마다 실패한 단체피켓... •᷄⌓•᷅
정말 최애도 최애지만 방탄소년단의 콘서트 공식굿즈는 단체가 먼저 품절될때가 많습니다.


MAP OF THE SOUL ON:E 콘서트굿즈


그다음은 단체 프리미엄포토 입니다. 레드수트 방탄소년단 너무 멋있지 않나요???? o̴̶̷᷄ ɞ o̴̶̷̥᷅
프리미엄포토에 단체가 있는건 이번이 처음이에요!!! (제가알기론 그렇습니다...)
아니 진짜 어쩜 이럴수있죠?? 레드소년단 너무 멋있어서 또 반했습니다~ ♡


MAP OF THE SOUL ON:E 콘서트굿즈

 

 

MAP OF THE SOUL ON:E 콘서트굿즈


그리고!!! 저의 최애!! 박지민군!!! 지민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 지민이 너무 아름답지 않습니까!! 굳이 최애를 뽑자면 전 지민이지만 방탄소년단 모두 사랑합니다 (♥ω♥ ) ~♪
(그나저나 발카똥손 ㅈㅅ)


MAP OF THE SOUL ON:E 콘서트굿즈


촤란~ 그 다음날 배송된 MAP OF THE SOUL ON:E 콘서트 굿즈 또 언박싱 해봅니다~ 익숙한 사진이죠??? ㅎㅎ 10월이 무슨 달입니까 무려 짐토버입니다!! 지민이 생일이 있는 달이죠~ (지민생일 10.13)
그래서 SNS상에서 축하이벤트를 하려고 지민이 프리미엄포토를 하나더 구매했습니다!! 물론 이글을 올린 지금은 이벤트 종료가 되었습니다^^


MAP OF THE SOUL ON:E 콘서트굿즈
MAP OF THE SOUL ON:E 콘서트굿즈


그리고 같이 구입한 미니포토카드 두셋트!!!!! 사진도 골고루 왔구~ 유닛도 합치니 일곱!!! 운이 좋습니다!!
중복파티인 분들도 많더라구요~ 진짜 귀엽고 멋있고 사랑스럽고~ 방탄소년단 다해!!! (이 글을 올리면서 알아챈건데.. 두셋트에 윤기는 중복...이네요... •᷄ɞ•᷅ )

 

MAP OF THE SOUL ON:E 콘서트굿즈


마지막으로!! MAP OF THE SOUL ON:E 콘서트 굿즈 럭키드로우입니다~ 럭키드로우는 랜덤이에요~ 까보기 전까지 어느 멤버의 굿즈가 있는지 모르니 까보는 재미!! ㅎㅎㅎ 이번 럭드는 미니 사이즈의 아크릴 스탠드입니다!! 저는 정국이가 와줬어요 (۶•౪•) ۶♡ 예에~ 너무 좋아요!!! (표면에 흠집이 있는 건 필름을 제거하지 않아서 입니다)

이렇게 MAP OF THE SOUL ON:E 콘서트굿즈 언박싱이 완료되었습니다. 앞서 말씀드렸듯이 방탄소년단의 공식 굿즈는 위버스샵을통해 구매가 가능합니다!!!

그리구 아미밤 케이스도 같이구매했는데.. 그건 아직 소식이 없네요~ㅠ 덕질은 존버입니다.. 기다림의 미학을 알아가는 중이죠.. ㅎㅎ

방탄소년단의 MAP OF THE SOUL ON:E 콘서트 굿즈와 더불어 제가 만든 비공식 굿즈!! 지민이 생일 축하 이벤트용 굿즈를 제작하게 되어서 자랑 좀 해볼게요😁


 


뭐 거창한 건 아니지만 이것이 제가 이번에 짐토버 이벤트를 위해 제작했던 굿즈입니다.
지민이의 사진으로 된 미니 아크릴키링과 지민이의 솔로곡 '약속' 커버 사진으로 만든 레코드판입니다.(음악은 안들어있는 장식용)



실물로 보니 레코드판은 더 이쁘더라구요!!! ͡° ͜ʖ ͡°
그리고 추가로 서프라이즈처럼 넣어줄 투명 포토카드도 잔뜩 만들었습니다ㅎㅎㅎ
지금 이벤트가 종료되어 당첨자분들께 모두 배송이 완료되었어요~ ( 내껀 제작안한거 실화..? ㅋㅋㅋ

찜토버는 축제니까요~ 같은 아미분들이 기뻐해 주길 바라며 그리고 지민이만큼 행복하길 바라며 한 이벤트 물품이라 제 건 없습니다😊

이렇게 지민이 생일 주간에 방탄소년단 MAP OF THE SOUL ON:E 콘서트 굿즈와 저의 자체 제작 굿즈들로 택배 뜯는 재미와 지민이 생일 축하로 보낸 일주일이었습니다.

출처 방탄소년단 트위터

생일 당일에 찾아와준 우리 이쁜 지민이 행복만하길 😊
지민아~ 다시한번 생일 축하해 🥳🥳

오늘의 tmi 지난 정국이와 남준이 생일에도 축하이벤트 굿즈제작하는 바람에 전 이제 또 열심히 벌어야해요ㅠ 텅장이 됐거든요.... (괜차나요..제가 좋아서 하는거에요ಥ_ಥ

이만 굿즈 언방싱 포스팅은 마무리 할게요~
조만간 어제 택배받은 방탄소년단 Skool Luv Affair Special Addition 앨범 언박싱 포스팅으로 돌아오겠습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