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덕질일상 ♣/BTS TV

방탄소년단 BTS - 달려라방탄 Run BTS ep.114

by 쿨래빗 ♧ 2020. 11. 4.
728x90
반응형

벌써 일주일이 지나고 달려라방탄 Run BTS ep.114이 하는날이 왔습니다!!! 달려라방탄 Run BTS 는 매주 화요일 밤9시 BTS위버스나 V앱 BTS채널에서 감상이 가능합니다~ 

드디어 월요일에 공개되었던 지민이의 깜찍한 썸네일이 공개되는 순간입니다.ㅋㅋㅋㅋ 썸네일 얼마나 귀여웠게요?

달려라방탄 Run BTS ep.114

 

매일매일이 존재감 뿜뿜인 지민이지만 진짜 달려라방탄 Run BTS ep.114에서도 존재감 확실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달려라방탄 Run BTS ep.114 방영전에 BTS위버스에는 프리뷰컷을 확인할수 있는데요~ 프리뷰컷에서는 무려 리그오브레전드 팀 T1과 함께한 사진이 떳었죠!! 저는 겜알못이지만 그래도 어마어마한 팀이라는건 알고 있는데!!! 무려 그분들이 달려라방탄 Run BTS ep.114에 출연한다니!! 

요즘 e스포츠가 대세라는데 달려라 방탄의 게스트가 무려 T1이라니 대단하지 않나요??

달려라방탄 Run BTS ep.114

 

본격적인 달려라방탄 Run BTS ep.114에 대해 얘기하기전에 저처럼 겜알못인 분들을 위해 T1팀을 좀 알아보고갈까요???

T1 리그 오브 레전드 팀은 리그오브레전드 e스포츠 역사상 세계에서 가장 압도적인 기록과 커리어를 보유 중인 팀이라고 합니다. 2013년 SKT T1이라는 이름으로 한 해를 제패하며 화려하게 등장, 4대 메이저 리그로 꼽히는 LCK 자국 리그를 비롯한 전 세계의 수많은 리그오브레전드 프로 팀 중 명문팀을 꼽으라고 하면 반드시 언급되는 만큼 국내외로 수많은 팬을 거느리고 있는 팀이라고 합니다.

달려라방탄 Run BTS ep.114에서 T1팀을 소개하며 제이홉이 얘기했죠!! 게임계의 BTS라며ㅋㅋㅋㅋㅋㅋ 귀여운 홉이 ^^

 

 

달려라방탄 Run BTS ep.114

 

이렇게 달려라방탄 Run BTS ep.114에서 T1팀과 본격 e스포츠전에 서로 알아가기도 하고 몸풀기도 할겸 사전게임을 하는데요~ 아이엠그라운드 자기소개하기, 가위바위보 뿅망치게임, 팀나눠서 노래부르기등 몇가지 게임을 진행합니다

서로 알아가는 게임이라 어색해하는 두팀을 보니 너무 귀엽더라구요~ 제가 달려라방탄 Run BTS ep.114을 보고 T1팀 멤버들에대해 더 알아보니 페이커님 빼고는 우리 방탄소년단 막내 정국이보다 다들 어리시더라구요!! 그래서 게임하는중에 정국이형!! 하는데 그게 또 우리막내 형아같고 그랬어요~!! ㅋㅋㅋ 

달려라방탄 Run BTS ep.114

 

다양한 사전게임을 통해 팀도나누고 친목도 다지고 훈훈한 달려라방탄 Run BTS ep.114가 아닐수 없습니다. T1팀의 방탄소년단 노래부르기도 너무 귀여웠습니다.

사전게임 종료후 쉬는시간동안 서로 친해진건지 본격적인 e스포츠 시작할땐 서로 말도놓고 편하게 부르고 하더라구요~

달려라방탄 Run BTS ep.114

 

달려라방탄 Run BTS ep.114에서는 팀을 나눠 게임을하는데 T1팀과 BTS가 섞여서 팀이되고 서로 게임하는것도 구경하고 그러는 모습이 너무 귀여웠습니다..(같은말 반복ㅋㅋㅋ

사실... 제가 게임을 잘 몰라서.. 무슨게임을 했는지 달려라방탄 Run BTS ep.114에서 설명을 해줬지만.. 1도 모릅니다...

그래서 저는 달려라방탄 Run BTS ep.114를 보는내내 0_0이표정으로 보다가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귀여우면 >ㅁ< 이러고 웃다가 다시 게임하면 0_0 이표정 무한반복이었어요... ㅋㅋㅋㅋ 

달려라방탄 Run BTS ep.114

 

저도 PC방좀 다녔지만 가면 맞고나 윷놀이 이런거 하다옵니다.. 사실 게임좋아하는 친구들 따라 몇번 가본게 전부에요.. 집에 컴퓨터가 없던시절 이력서쓰고 구인구직하러가는거 말고는 PC방도 잘 안간다는.. 오늘의 TMIㅋㅋㅋㅋ

그래도 방탄소년단멤버들이 게임을하면서 즐거워하고 귀엽게 놀고 T1팀들과 새로운 친분이 생기고 이런거 때문에 달려라방탄 Run BTS ep.114도 너무 재미있었습니다.

달려라방탄 Run BTS ep.114는 끝났지만 다음편에서 T1팀과 함께하는 게임은 계속이어진다죠?? 달려라방탄 다음편 예고에서 갱비스트가 나왔는데.. 지난번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갱비스트를 하면서 너무 웃겨가지고 저는 다음주가 너무 기대됩니다^^

목요일에 나올 달려라방탄 Run BTS ep.114비하인드에서 T1팀 멤버들과 어떻게 친해졌는지도 궁금하네요~ 그럼 다음 달려라방탄 방영하는날 다시 올게요~!! 안뇽!!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