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일상 ♣/여행

[제주도 여행 1.] 비오는날의 제주 - 본태박물관

by 쿨래빗 ♧ 2020. 9. 23.
728x90
반응형

다시 여행가고싶다....

지금보다 상태가 잠잠했던 어느 날 제주도 여행기

저는 여름휴가를 국내 여러곳 다녀왔어요~ 그 중에 첫번째로 떠난 제주도!!!

사실.. 학교다닐때 수학여행으로도 안가본 제주도.. 전 제주도가 처음이었습니다.. ^_ㅠ

그것도 무려 뚜벅이루요.. 면허가 없거든요.. ㅎㅎ 같이간 지인도 마찬가지..

뭐 그래도 이것저것 느끼고 즐기기엔 뚜벅이 여행도 즐거웠습니다.


제주도가는 비행기

치미도 함께 떠나는 제주도!!!! 치미야 너도 설레니??? >ㅁ<


역시 여행의 시작은 먹방아니게씀미까!!! 

도착하자마자 제주흑돼지로 배를 채워줬죠~ (아.. 고기먹고싶....0_0


여행 첫날은 오후에 도착해서 짐풀고 저녁먹고하니 지나갔어요..ㅠㅠ

그래서 다음날부터 본격적인 여행시작!!!

전에.. 아침은 먹어야겠쥬????? ㅎㅎㅎㅎㅎㅎ

제주도 삼보식당

숙소 근처에 있던 제주도 삼보식당으로 갔어요!! 여행엔 밥심!!!

옥돔미역국이랑 전복해물뚝배기를 냠냠찹찹ㅋㅋㅋㅋ아니 폭풍흡입!!

제주도 삼보식당


이제 본격 여행을 가볼까요~ 그 여행의 첫번째 시작은 본태박물관

뭐.. 전 아미라.... 같이간 지인을 꼬셔 BTS투어 아닌 투어를 살짝 했다죠.. 그래서 처음간곳이 본태박물관 이에요!! 

본태박물관에 가야하는데... 왜 하필.. 비가 오는지.. 누구야 누가 비를 몰고와쒀..

제주도 본태박물관

뭐 사실 아침에 일어났을때부터 비가와서 그리고 장마철이라 어느정도 직감은 하고 있었어요...ㅠ (그래도ㅠㅠ

박물관 들어가기전에 비오는 풍경이 너무 이뻐서 찍었는데.. 분명그랬는데.. 똥손은 여기서 티가나나 봅니다..

제주도 본태박물관

본태박물관은 관이 여러개라 순서대로 다니면서 볼수있어요~

안내데스크에서 어디부터 보고오면되는지 동선을 알려줘요~!!

이동하는구간 빼고는 실내라 구경하는데 무리는 없었지만 잠깐 나왔을때 엄청난 비가!!!!

그래도 여름비는 아주 청량하네요~ (비바람 몰아침.. 큼...

제주도 본태박물관

실내도 사진촬영이 가능한곳과 아닌곳이 있으니 꼭 확인해주세요!!

사실.. 사진 많이 찍었는데.. 음.. 다 이상해서.. 없어요.. 휴지통행..

이곳저곳 구경하다 HOPE과 LOVE를 보자마자 찰칵!!!ㅋㅋ 홉에 진심인 1인..

제주도 본태박물관

여기도 다른 전시관으로 가는길인데 비도오고 그래서~ 아니 뭔가 사진찍고싶은 너낌이라 몬쥬알쥬?

사실 구경할것두 많고.. 박물관 되게 조흔데..~ 똥손은 웁니다.. (사진 잘찍는사람 괌..

같이간 지인사진도 많이 찍어줬는데 삼각대보다 못하단 소리들었어요ㅠㅠㅠㅠ

이렇게 저의 본태박물관 투어는 끝났습니다.. 비 언제 그쳐??? ^_ㅠ

제주본태박물관


다음에 비가안오는 어느날 다시오겠다고 하며 다음 장소로 고고!! 

본태박물관 너모 조아요.. 꼭 가보새오!! 그리고 그 뒤 여행은 다음 포스팅으로 올게여.. 

(블로그가 처음인 나는 기력이딸림.. =_=)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