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지식 ♣/리뷰

[내돈내산] 베라핏 다이어트 효과 / 쉽고편하게 하는 다이어트

by 쿨래빗 ♧ 2020. 11. 1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말이 살찌는 계절인 가을에... 제가 살찌고 있어서 오늘은 찐살 되돌리기 프로젝트를 위해 구매한 베라핏다이어트를 리뷰해볼까 합니다!!!

다이어트.. 말만들어도 싫어요... 귀찮고... 귀찮고.. 또.. 귀찮고.. ㅋㅋㅋㅋ

그렇지만 숙명 아니겠어요.. 비만은 각종 성인병의 원인이고.. 어쩌고.. 그러니 뚠땐이가 되지 않기 위해서 노력을 해보는 거죠!!! 그래서 제가 이번에 고른 다이어트템은 오나라 다이어트로 유명한 베라핏입니다.

제가 구매한 베라핏 어떤 건지 궁금하시죠?? (궁금할걸?? 궁금할 거야....^^;)

 

베라핏 다이어트

 

두둥!! 우선 베라핏 다이어트제품 확인을위해 택배박스 언박싱!! 솔직히 저 다이어트 보조제 엄청 먹어봤습니다.. 그치만 효과가 미미했어요.. 그런데 몇개월전에 구매해서 먹었던 베라핏 다이어트 제품이 다른 제품보다 효과가 좀 더 있어서 다시 재구매했습니다.

택배는 언박싱이 맛 아입니까!! ㅋㅋㅋ 베라핏 다이어트제품이 도착하자마자 설레이는 마음으로 개봉!!! 구성이 참 알차게 들어있습니다!! 그 와중에 오나라님 너무 이쁘시네요~^^

 

베라핏 다이어트

 

베라핏 다이어트

 

베라핏 다이어트

 

우선 베라핏 다이어트는 어떤것이 있고 어떤효과로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지 확인해볼건데요~!! 여러분 무슨제품이든 구매하시게되면 언박싱은 꼭 찍으세요!! 어떤 하자가 갑툭튀할지 모르니까요!! 그래도 베라핏 다이어트 언박싱엔 이상무!!입니다.

 

베라핏 다이어트

 

오늘의 TMI 역시 리뷰 사진은 방바닥에서.. ㅎㅎㅎ 제가 구매한 베라핏 다이어트는 베라핏, 베라핏라이트입니다!!! 그리고 지금 구매하면 할인과 동시에 대장에 좋은 유산균이 가득 찬 프로바이오틱스 베라틱스가 따라옵니다!! 굿!!! 완전 땡큐!! -프로변비러-

베라핏 다이어트 제품중에 프리미엄 베라핏다이어트는 일반가공식품이 아닌 식약처에서 다이어트 기능인증을받은 건강기능식품입니다!! 다이어트 제품을 많이 먹어보거나 찾아보신 분들은 알시겠지만 이것저것 다때려넣은 가공식품이 은근히 많습니다. 가공식품은 몸에 해로워요!! NO!! 그러나 베라핏 다이어트는 식약처에 인증을 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입니다. 건강기능에 도움이 되니 인증이 되었겠죠?? ^^

 

 

베라핏 다이어트

 

다이어트를 오랫동안 하다 보면 굶기도 하고 한 가지만 몰아서 먹기도 하고 제대로 만들지 않은 보조제들을 먹기도 합니다. 모두 몸에 나쁜 다이어트 방법이죠.. 저도 많이 했었고요~ 사실 굶거나 원푸드만 먹는 다이어트는 쉽게 빠져요.. 살도 빠지지만 정신도 빠지고.. 몸의 영양도 다 빠져요.. 그리고 급빠급찐이 됩니다. 빠르게 뺀 만큼 빠르게 돌아오더라구요...

하지만 베라핏 다이어트는 원푸드 다이어를 자주하거나 야식을 좋아하는 분들의 다이어트, 나이들어서 잘 빠지지 않는 살에 몸에 좋은성분들로 좀 더 건강하게 다이어트를 할수있게 도와줍니다.

왜냐면 베라핏 다이어트에는 돌외잎 추출물, 녹차 추출물, 양배추 추출물등 정말 좋은 재료들이 많이 들어있습니다. 원재료도 좋지만 부가적으로 첨가된 재료들도 모두 좋더라구요!!!! 그중에 돌외잎 추출물을 체지방감소에 도움을 준다고합니다. 그외에 다이어트 하면서 나빠질수 있는 부분들을 잡아주는 다양한 재료들이 많이 첨가 되어있더라구요~! (검색의 힘!!) 예전에 구매때도 좋은성분 때문에 베라핏 다이어트를 믿고 구매할수 있었지만 이번에 업그레이드된 제품은 더 좋으니 믿을만하겠죠???

 

베라핏 다이어트

 

 

그리고 베라핏 다이어트와 함께 구매한 베라핏 라이트!! 베라핏 라이트는 이번에 처음으로 구매해 봤습니다. 다이어트를 하면서 이것저것 다른 제품을 챙겨먹기 귀찮은 귀차니즘이 강한 1인이라... 다이어트를 하면서도 부족한 영양을 채워줄수 있는 베라핏 라이트를 함께 구매했습니다!!

베라핏 다이어트 베라핏 라이트는 콜레우스포스콜리 추출물이 체지방감소에 도움을 주면서 함께들어있는 칼슘과 비타민때문에 다이어트 때문에 쉽게 부족해줄수 있는 영양을 채워준다고하니 같이 구매하면 도움이 되겠죠??

 

베라핏 다이어트

 

그리고 베라핏 다이어트의 합리적인 가격에 만족하며 베라핏 다이어트 홈페이지를 뒤지던 저에게 눈에띈건...베라틱스입니다.

원래도 프로바이오틱스를 따로 구매해서 먹고 있을 만큼 장이 좋지 않은 편인데 다이어트를 하게 되면 배변활동이 더 구려 지게 된다죠.... 그런데 베라핏 다이어트를 구매하면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베라틱스를 준다고하니 베라핏 다이어트를 구매하지 않을 이유가 더 없어진 거죠!!!

 

베라핏 다이어트

 

베라핏 다이어트를 구매하면 제품성분이 표시된 설명서와 품질보증서가 함께 들어있습니다. 진짜 믿고 먹을수있는 다이어트 제품인거 같아요~!! 

베라핏 다이어트 섭취방법은 1일 2회 식전,후 상관없이 섭취가능하고 베라핏 라이트는 1일 1회 식전,후 상관없이 섭취가능합니다. 그래서 더 편한거 같아요~ 사실 정해진 시간에 먹으라그러면 다른일 하다가 매번 놓치게 되거든요!!! 다이어트는 하지만 하루 2끼는 꼬박꼬박먹는 저에게 아침,저녁엔 프리미엄 베라핏 다이어트를 낮엔 베라핏 라이트를 섭취하고 있어요~ 베라틱스는 아침에 호로록!!

베라핏 다이어트를 구매한지는 2~3주 되었지만 막상 다이어트 결심이 쉽게 안되서 미루다가 이제 먹기 시작했는데 베라핏 다이어트 효과 왕창 보면 다시 포스팅하러 오겠습니다!!! 

베라핏다이어트 가격은 홈페이지 가면 상세한 설명과 더불어 상담 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요~!! 할인과 베라틱스 증정 기간일 때 여러분도 건강한 다이어트 시작하실 바라겠습니다!! 그럼 안뇽히...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