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덕질일상 ♣/BTS TV

방탄소년단 BTS - 달려라방탄 Run BTS ep.117

by 쿨래빗 ♧ 2020. 11. 2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집에서 집콕하며 덕생만 충실하게 보내고 있는 새럼입니다!! 집콕만 하는데도 한주는 너무 빠르게 지나가네요ㅜ^ㅜ 이번주에도 어김없이 찾아온 달려라방탄 117화 저와함께 달려보실까요?? 

지난주 방탄소년단의 단합력을보는 미션을하며 게임을하고 간식을먹고 빠른퇴근을 기다리던 에피소드였습니다. 과연 이번주에 방탄소년단은 칼같이 퇴근을 할수있을지 아니면 미션통과를 하지못해 아주 늦은 퇴근을 했을지 기대가 되는 달려라방탄 ep.117인데요!! 오늘도 여전히 보는내내 웃느라 정신이 하나도 없었습니다. 왜냐면 방탄소년단은 너무 웃기니까요!!ㅋㅋㅋ

 

달려라방탄 ep.117

 

달려라방탄 ep.117

 

달려라방탄 ep.117 첫번째 시작된 미션은 방탄소년단의 곡중에 한파트를 멤버들이 포즈를 취하면 한명이 눈을가리고 맞추는 미션인데 눈가리고 가린사람 안내해주는 멤버제외한 나머지 멤버들의 포즈도 웃기고 가리고 더음으면서 맞추려고 하는것도 너무 웃겨요!! 그치만 방탄소년단의 단합력을 또 엿볼수있는 그런 미션이었습니다.

 

달려라방탄 ep.117

 

 

달려라방탄 ep.117

 

그와중에 너무 잘맞추는 슈가!! 더 놀라운건 눈을가리고 포즈를 맞추려고 멤버들의 몸을 만지면서 그게 누구인지도 맞춘다는거죠!! 그것도 너무 신기했어요~ 진짜 찐가족바이브 방탄소년단 ㅠ^ㅠ

 

달려라방탄 ep.117

 

달려라방탄 ep.117

 

슈가의 최애 제이홉ㅋㅋ 호비를 만지며 너구나~ 라고 하는데 괜히 내가 흐뭇하고 막그런거 있자나요~ ㅋㅋㅋ 그리고 간만에 활짝개봉된 슈가의 입동굴ㅋㅋ 너무 귀엽습니다. 확실히 방탄소년단은 귀여워요 그래미도 귀여워서 간거에요!! ㅋㅋㅋㅋㅋㅋㅋ

 

달려라방탄 ep.117

 

달려라방탄 ep.117

 

달려라방탄 ep.117

 

달려라방탄 ep.117

 

달려라방탄 ep.117 다음미션은 테이블보인데요~ 테이블보위에 물병을두고 빼내서 물병을 쓰러트리지 않아야하는데... 네.. 그래요.. 처음에 전부 실패했습니다. 물론 연습이였죠!! 물병들이 90도로 넘어지니 신인시절 열심히 인사하던 방탄소년단 같다며 물병을 따라하는 지민이 때문에 엄청 웃었습니다. 진짜 너무 방젤웃 (방탄에서 젤웃긴) 지민입니다.

그덕에 멤버들은 웃느라 바쁘고 그와중에 웃음장벽이 종잇장같은 제이홉은 거의 쓰러졌어요ㅋㅋㅋㅋㅋㅋ 그럼그럼 홉아 니맘이해해 나도 웃는라 허파 아파죽는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달려라방탄 ep.117

 

달려라방탄 ep.117

 

달려라방탄 ep.117

 

그리고 그 방젤웃인 지민이가 이미션의 마지막 기회를 잡았습니다. 성공하고 너무나 좋아하는 멤버들!! 칼퇴가 다가온다며 너무 좋아하네요~!! (너네가 좋으면 나도 좋다ㅋㅋㅋ) 진짜 지민이는 이런 소소한것들까지 너무 잘해서 진짜 더 매력적인거 같아요!~

 

달려라방탄 ep.117

 

달려라방탄 ep.117

 

그리고 대망의 마지막 미션!!! 물병을 교차로 주고받으며 한번도 부딪히지 않고 2분을 견디는 미션입니다. 전 사실 이미션이 너무 웃겼지만 대박이었던게 연습을하며 물병을 어떻게 주고받을지 오디오가 엄청 겹칠정도로 의견을내고 연습을하고 그런 멤버들의 의견을 들어주는 남준이까지 방탄소년단의 성장기를 함축시켜 놓은것 같은 미션이었어요!!

달려라방탄 ep.117의 마지막미션은 방탄소년단 멤버 6명이 참가를하는 것인데 지민이가 윤기에게 호석이가 석진이에게 태형이가 정국이에게 이렇게 서로 서로 교차로 주고 받으며 어떻게 하자 의견을 내고 이렇게 저렇게 시도를 해보거든요 이걸보면서 방탄소년단이 음악을 할때도 무대를 할때도 서로 이렇게 의견을 내고 들어주고 연습도하지 않을까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그리고 거기서 물병교차를 겹치지 않게 하기위해 남준이가 박자를 맞춰주고 집중을 시키는 모습이 멤버들의견을 다 들어주지만 그 의견이 충돌하지않게 조화를 시켜주고 집중해서 일을할수 있게끔 해주는게 딱 리더의 모습이었습니다. 그런 남준이의 박자에 잘따라오는 멤버들도 보며 이게 방탄소년단이지!! 하면서 보게됬어요!!

제작진의 아무말대찬지 방해에도 엄청난 집중력을 보이며 빠르게 미션성공한 방탄소년단 멤버들!! 왜 제가 다 뿌듯한지!! ㅎㅎㅎㅎ 너무 좋았습니다 이번 달려라방탄 ep.117은요

 

달려라방탄 ep.117

 

그러고 나서 금새 또 장난기 많은 방탄소년단으로 돌아와 물병과 함께 인사를하며 달려라방탄 ep.117는 끝이났습니다. ㅋㅋ앜ㅋㅋ 볼때마다 너무 웃깁니다 진짜!! 달려라방탄 ep.117는 또 한편의 레전드 달려라방탄으로 남을거같아요!!

매주 화요일마다 저를 엄청 웃을수 있게해주는 달려라방탄 평생해줬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전 다음 달방 에피소드 포스팅으로 돌아올게요!! 

 

방탄소년단 BTS - 달려라방탄 Run BTS ep.116

 

방탄소년단 BTS - 달려라방탄 Run BTS ep.116

지난주 달려라방탄 ep.115편은 T1선수분들과 함께한 게임2탄이어서 포스팅을 쿨thㅡ루 했습니다.^^;; 그래서 누구보다 빠르게 남들과는 다르게 오고싶었지만 이제서야 오게된 달려라방탄 Run BTS ep.1

babymochi.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