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일상 ♣/맛집

[먹비게이션 돌리는 날] 가산디지털단지역 맛집 / 냉삼맛집 / 냉동삼겹살

by 쿨래빗 ♧ 2020. 12. 4.
728x90
반응형

지치고 힘들땐 고기앞으로가라!

누가지은건지 참 맞는말입니다. 그냥 퇴근후 힘들땐 생각나는건 고기뿐이에요~

어차피 월급은 바로 오지 않으니까요!ㅋㅋㅋ

그래서 이번에 추천드릴 맛집은 냉동삼겹살 맛집입니다.

왜인지 모르지만 전 생삼겹살보다 냉삼을 더 좋아하는 편입니다. (개취..ㅋㅋㅋ

 

가디맛집 한라목장

 

가디맛집 한라목장

 

제가 이번에 먹비게이션 돌려 다녀온곳은 가산디지털단지역 맛집인 냉동삼겹살과 우삼겹 전문점인 한라목장입니다.

가디맛집 한라목장은 외관이 이렇게 생겼습니다. 

요즘 트렌드에 맞는 레트로 스타일이죠?? 약간 이런 오래된 너낌 매우 조아합니다.ㅋㅋㅋㅋ

 

가디맛집 한라목장

 

가디맛집 한라목장

 

가디맛집 한라목장

 

가디맛집 한라목장에 들어와서 친구들이 오기전에 내부사진을 호다닥 찍었습니다.

대체적으로 깔끔하고 괜찮습니다. 단점은 고깃집이라 바닥이 미끄러운거? 그거빼면 괜찮았어요~

내부 자리가 저게 다인건 아닙니다. 사진 기준으로 왼편에 벽이 있지만 중간에 뚫린곳으로 가면 

테이블이 더 놓여있어요!! 그러니 몇테이블 없네? 라고 생각 안하셔도 됩니다. 자리 많아요~!! 생각보다 ㅎㅎ

 

 

가디맛집 한라목장

 

가디맛집 한라목장

 

가디맛집 한라목장은 밑반찬도 아주 알차게 나옵니다. 심지어 다 맛있었어요!!

저희는 5명인데도 저 원형테이블에 다 앉았습니다. 그만큼 테이블간 간격이 좀 떨어져 있어서 앉을수 있었어요!!

요즘 시기가 시기인만큼 식당도 테이블간격이 넓은데가 좋더라구요!!!

 

가디맛집 한라목장

 

드디어 기다리던 가디맛집 한라목장의 냉동삼겹살 입장입니다!!!!!!!!! 솨리질럿!!!!!!!!!

진짜 고기는 보는것만으로도 행복해지는거 같아요~ 

제가 냉동삼겹살을 좋아하는이유는 빨리 익습니다.. 네.. 그래요.. 빠르게 익혀서 빠르게 섭취를 하려고 그럽니다.ㅋㅋㅋ

근데 가디맛집 한라목장은 진짜 맛있습니다. 그래서 엄청먹었습니다.

하지만 이게 다가 아닌거 아시죠???ㅎㅎ

 

가디맛집 한라목장

 

마지막은 볶음밥 아니겠습니까!! 가디맛집 한라목장에서 고기도 왕창먹고 볶음밥까지 다 비우고 온 저랍니다.

추울땐 불을 피워야 따땃해지니까 고기 불판앞으로 고고!!

가디맛집 한라목장 냉동삼겹살 엄청 맛있으니까 한번 가보시길 바래봅니다^^ 

저도 다음엔 우삼겹 먹어보러 다시 가야겠어요!!! 

그럼 다음 먹비게이션 까지 안녀어어어엉~

한라목장

서울 금천구 벚꽃로42길 28 1층

 

[먹비게이션 돌리는 날] 가성비도 맛도 최고인 가산맛집

 

[먹비게이션 돌리는 날] 가성비도 맛도 최고인 가산맛집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먹비게이션을 돌리고온 쿨토깽이 입니다. 뭐 이 먹비게이션을 돌린지도 언 한달은 된듯싶으나 다른 포스팅 하다보니 이제서야 올리게 되었네요^^;;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

babymochi.tistory.com

[먹비게이션 돌리는 날] 나베요리가 맛있는 가산동 이자카야 텐마루

 

[먹비게이션 돌리는 날] 나베요리가 맛있는 가산동 이자카야 텐마루

오늘은 가산동에서 유명한 이자카야를 소개해볼까 합니다!!! 가산동을 지나다니면서 꼭 가보고 싶었던 가산동 이자카야 텐마루를 드디어 가게 되었거든요!!! 가산동 이자카야 텐마루는 가산동

babymochi.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