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지식 ♣/리뷰

[내돈내산] 오아 트래블러 목베게 안마기

by 쿨래빗 ♧ 2021. 1. 2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전히 몸에 좋다는건 하나씩 사들이고 있는 쿨토깽이 입니다.. ㅎㅎ

오늘도 내몸뚱이를 위해 운동은 안하고 편하게 몸을 풀어줄 제품을 구매해서 리뷰를 해볼까합니다

오늘 리뷰할 제품은 오아 트래블러 목베게 안마기인데요~!!

목베게 안마기가 뭐야?? 하시는 분들이 있으실꺼에요~ 음.. 목안마기, 어깨안마기는 그뭐냐 팔끼워서 어깨에 걸치는?

그런 안마기 많이 보셨을거에요~! 하지만!!!!!

제가산건 목베게처럼 목에다 끼고 뒷목을 마사지 해주는 안마기 입니다.

 

 

요즘들어 열일아닌 열일을 했더니.. 뒷목이 너무 뻐근한거에요..

뒷목 근육이 뭉치니까 두통도 오는거 같구.. 그래서 저번에 구매했던 종아리알 수고링으로 목뒷편에 놓고 안마를 하다가

오아 트래블러 목베게 안마기를 발견하고 당장 롸잇나우 플렉스를 해버렸지 뭡니까ㅎㅎㅎㅎ

 

 

오아 트래블러 목베게 안마기

 

택배가 도착하자마자 한마리의 짐승처럼 뜯뜯ㅋㅋㅋㅋㅋ

아!! 오아 트래블러 목베게 안마기를 구입할수 있는곳이 많지만 저는 카카오선물하기에서 구매했습니다.

평소에도 선물은 안하지만 아니 나에게 선물하기위해 카카오 선물하기를 많이 뒤지는 편입니다ㅋㅋㅋ

(통장잔고 미안해...ㅠ^ㅠ)

 

오아 트래블러 목베게 안마기
오아 트래블러 목베게 안마기

 

 

박스안에는 오아 트래블러 목베게 안마기가 얌전하게 잘 들어있습니다.

박스에서 꺼내면 이렇게 비닐? 가방? 같은것에 잘 포장되어 있어요~! 

구성품은 목베게 안마기와 충전케이블, 설명서가 들어있습니다!!

 

오아 트래블러 목베게 안마기
오아 트래블러 목베게 안마기

 

포장에서 오아 트래블러 목베게 안마기를 조심히 꺼내어 이리저리 살펴봅니다.

우선 오아 트래블러 목베게 안마기는 부드러운 극세사 커버로 진짜 부들부들해요ㅠㅠ 촉감너무 좋...

진짜 그냥 목베게라도 애착베게가 될것같은 느낌!!!

그리고 내부는 고탄성 메모리폼으로 탄탄하게 목을 받쳐주며 엄청 편하게 사용할수있습니다.

 

오아 트래블러 목베게 안마기

 

그리고 이렇게 오아 트래블러 목베게 안마기의 사이드를 보면 충전단자와 3가지의 버튼이 있습니다.

USB충전타입으로 같이 포함되어있는 케이블로 충전을 하면 된다고 하네요~! 어댑터는 없으니 대충 집에있는 폰충전기로.. ㅎㅎㅎㅎ

충전시간은 6시간이고 한번 충전해서 하루 15분씩 사용하면 약 4시간 정도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안마시 사용하는 버튼이 총 3가지가있습니다. 전원버튼과 온열버튼, 세기버튼인데요!!

작동법은 전원버튼을 대략 2초정도 누르면 전원이 들어오면서 작동을 시작합니다.

그럼 가운데 온열버튼으로 따땃하게 지져주면서 안마를 하면 두배의 편안함을 느낄수 있어요~!! ㅎㅎㅎ

온열기능은 체온과 비슷한온도로 긴장감을 늦추는데 도움을 준다고 하네요~!! 

그냥 뜨뜻해서 좋았는데ㅎㅎㅎ 찜질할만큼의 기능은 아니라고 하니까 참고해주세요!!

 

 

그리고 오아 트래블러 목베게 안마기의 마지막 강도조절 버튼!! 약, 중, 강 3단계 조절로 내 목 피로도에 맞춰 사용이 가능하니 참 좋더라구요~!! 

요즘 스마트폰도 그렇고 사무실에 앉아서 쓰는 PC도 그렇고 나의 목을 피로하게 하는 요소가 많은데 

그 피로를 풀어주기에 오아 트래블러 목베게 안마기가 딱 적합하지 않나싶어요~!

전 일주일정도 사용했는데 아직까지 매우 만족을 하고 있답니다!!

오아 트래블러 목베게 안마기는 이름처럼 여행갈때 목베게 대용으로 챙겨도 되고 사무실에서나 운전할때 모두 사용이 가능하다고 하니 목과 어깨가 많이 뻐근하신분은 추천드릴게요!!!

뒷목 지압과 마사지로 뻐근함이 풀리고 나서는 저녁에 잠도 잘오고 두통도 해소된거 같아요~!!

오아 트래블러 목베게 안마기 자주 사용할것 같습니다 ㅎㅎㅎㅎㅎ

그럼 다음 내돈내산 제품리뷰로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내돈내산] 종아리알 타파를 위한 종아리알 수고링

 

[내돈내산] 종아리알 타파를 위한 종아리알 수고링

혈액순환도 잘 안되고 쥐도 나고 잘 붓고 점점 코끼리 다리가 되어가는 내 종아리를 위해 이번에도 소소한 투자를 해봤습니다. 사실 요즘 특별히 다리에 힘을 주거나 하지 않았는데도 자꾸 쥐가

babymochi.tistory.com

[내돈내산] 베라핏 다이어트 효과 / 쉽고편하게 하는 다이어트

 

[내돈내산] 베라핏 다이어트 효과 / 쉽고편하게 하는 다이어트

안녕하세요~~! 말이 살찌는 계절인 가을에... 제가 살찌고 있어서 오늘은 찐살 되돌리기 프로젝트를 위해 구매한 베라핏다이어트를 리뷰해볼까 합니다!!! 다이어트.. 말만들어도 싫어요... 귀찮고

babymochi.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