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덕질일상 ♣/BTS TV

방탄소년단 BTS - 달려라방탄 Run BTS ep.113

by 쿨래빗 ♧ 2020. 10. 28.
728x90
반응형

드디어 아기다리 고기다리던!!!! 달방이!! 달려라방탄 Run BTS ep.113이!!! 어제 방영하였습니다!!

늴늬리야 니나노~ㅎㅎ 아니 저번 주에 예고가 무지 웃겨서 얼마나 기다리고 있었게요? ^^

정말 현생에서는 평일이 너모너모 싫지만 그래도 달방 하는 날은 기다려진다구요~! 저의 힐링 시간이거든요!!

이번 달려라방탄 Run BTS ep.113은 지난주와 마찬가지로 달방스쿨이었습니다. 달방스쿨 2탄!!!! 기대해도 조아 레쓰끼릿!

 

달려라방탄 Run BTS ep.113

 

달려라방탄 Run BTS ep.113 달방스쿨은 지난주에 국어시간과 미술시간으로 2교시까지 진행됐었죠? 그때도 너무너무 재밌었는데 이번에는 3교시와 4교시,5교시 그리고 그안에 점심아닌 점심시간까지!! 진짜 또 엄청 귀엽고 웃긴 방탄소년단을 보실수 있습니다!!! 

달려라방탄 Run BTS ep.113 3교시는 음악시간으로 음악 하는 방탄소년단인데 이 정도는 껌 아니야? 라며.. 그냥 무난하겠군 했던 제자신을 구박합니다.... 정말 무지막지한 귀여운 방탄소년단을 보실 수 있을 거예요~!!

 

달려라방탄 Run BTS ep.113
달려라방탄 Run BTS ep.113
달려라방탄 Run BTS ep.113

 

 

달려라방탄 Run BTS ep.113

 

리코더와 멜로디언 연주에 이렇게 열정적이라니!!! 안 귀여울 수가 있나요~ 달려라방탄 Run BTS ep.113에서 팀별로 악기 연주하는 음악시간인데 진짜 방탄소년단 웃긴데 귀여워 미칩니다!! 꼭 보세요!! ㅠ^ㅠ 뭘 해도 열심히인 우리 탄이들...

그리고 대망의 4교시+점심시간!! 한문 시간인데 점심시간처럼해요~ 왜 한문시간인데 점심시간인지 내용은 달려라방탄 Run BTS ep.113을 직접 보시는 걸로.. ㅋㅋ 뭐 사진만 봐도 바로 알 수 있을 거예요~ 

 

달려라방탄 Run BTS ep.113

 

방탄소년단 멤버들은 한문 시간에 책을 세워 두고 뭘 하고 있는 걸까요?? 진짜 이거 보면서 달려라방탄 제작진의 편집과 자막넣는 타이밍에 또한번 극찬하고 싶습니다ㅋㅋㅋㅋㅋㅋ 정말 굿이에요 굿굿!! 따봉!!

이건 정말 꼭 달려라방탄 Run BTS ep.113를 보셔야 할 수 있어요.. 사진에 다 담을 수 없답니다..^^::

그리고 마지막 대망의 5교시 체육시간!!! 방탄소년단이 또 몸으로 하는 건 정말 열정적으로 열심히 하죠~ 근데 또 이게 체육이 아니고 막 서커스나 몸개그 같고.. 우리 방탄소년단 예능인 다됐습니다.. >ㅁ<

 

 

 

달려라방탄 Run BTS ep.113
달려라방탄 Run BTS ep.113

 

달려라방탄 Run BTS ep.113의 체육시간 요약입니다.. 사진만 봐도 엄청 웃길 거 같지 않나요??? 진짜 우리 태형이는 아직도 애기인가 봅니다ㅋㅋㅋㅋㅋ (귀여워 미침) 윤기가 태형이 말 다 들어주는 거도 킬포이구요!!

그리고 호석이가 남준이를 없을 땐 진짜 와~라는 소리만 나왔어요!! 호석이 힘 짱쎄!!! ㅋㅋㅋㅋ 또 정국이랑 지민이는 진짜 둘 다 너무 웃겨서 배꼽 잡았습니다 역시 힘=정국 아니겠습니까!!! 정국이를 업는 지민이도 힘이 대단하더군요~

우리 탄이들이 무게가 많이 안 나가는 거겠죠??? (일곱 명 한 번만 업어보자~!! 사심..=.=)

 

달려라방탄 Run BTS ep.113

 

우리 방탄소년단 하고 싶은 거 다 해~! ㅋㅋㅋ 진짜 달려라방탄 Run BTS ep.113 달방스쿨에서 6단분리되고 오디오 겹치는 멤버들을 위해 선생님이된 석진이도 정말 대단하다고 생각했어요~!! 물론 예능감까지 완벽!! 이래서 맏형인가 봅니다.

어제 달려라방탄 Run BTS ep.113 달방스쿨을 보면서 30분넘게 엄청 웃은 저는 제대로된 힐링을 했습니다. 이게 다 방탄소년단 덕분이고 달려라방탄 Run BTS ep.113 때문 아니겠습니까!!!

달려라방탄 Run BTS ep.113은 브이 앱이나 웹사이트, 그리고 BTS 위버스 앱, 웹사이트에서 보실 수 있으니 꼭 두 번 보세요!! 아니 백번 보세요!! 점심시간인 저는 한 번 더 시청하러 갑니다~!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방탄소년단 BTS - 달려라방탄 Run BTS ep.112

 

방탄소년단 BTS - 달려라방탄 Run BTS ep.112

오늘 오랜만에 찾아온 달방에 대해 포스팅할까 합니다!! 진짜 마지막 달방을 본지 언~ 2개월쯤 된 거 같은데... 달려라 방탄 이라니!!! 달방이라니!!! 썸네일이 뜨자마자 너무너무 설렌 거 아시나

babymochi.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