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일상 ♣/여행

[제주도 여행 2.] 비오는날의 제주 - 카멜리아힐

by 쿨래빗 ♧ 2020. 9. 2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지난번 본태박물관에 이은 제주여행기를 가지고 왔습니다.

짧은기간 여행하고온걸 장소별로 나눠 포스팅예정입니다^^

암튼 그 본태박물관 다녀온날 비를 뚫고 제주도 카멜리아힐도 다녀왔습니다.

제주도 카멜리아힐은 식물원, 수목원 이런곳이라 비안오는날 다녀와야 사진도 많이 찍고 그러는데..

날씨야 눈치좀 챙겨!!!

뭐 어쩌겠어요~ 여행기간은 정해졌고 가야할곳도 정해졌는데!! 고민보다 GO입니다!!

제주도 카멜리아힐

제주도 카멜리아힐


비가와서 그런지 뭔가 나무들 사이에있으면 더 상쾌한느낌이 드는거 같아요~

여름의 푸르름이 느껴진달까... ㅎㅎㅎㅎ

나무들이 많기 때문에 우산을쓰면 왔다갔다 하는 사람들이나 나무에 부딪혀 옷이 젖을수 있습니다

그래서 저희는 우비를 구매했어요!! 우비입고 돌아다니니까 더 편하고 그렇더라구요~

우비는 카멜리아힐 입구 매점(?) 같은곳에서 팔고있어요!! 우산도 팔더라구요!!

제주도 카멜리아힐은 동양에서 가장 큰 동백 수목원으로 계절마다 다른 느낌을 준다고 합니다.

또한 제주 자생식물 250여 종을 비롯해 다양한 꽃이 동백과 어우러져 계절마다 독특하고 아름다운 풍경을 연출하죠^^

제주도 카멜리아힐


 

제주도 카멜리아힐은 걷다보면 사진찍기 좋은 포인트마다 감성문구도 있어요~

소녀시대 윤아가 광고를 찍은 곳으로 유명세를 타 많은 사람들이 찾는 장소이기도 해요!!

계절마다 색깔이 달라지는 홍가시나무 길, 붉은 동백 꽃잎의 동백숲길, 이국적인 후박나무 길

동화 속에 나올 것 같은 아름다운 정원의 모습카멜리아 힐에서 만날 수 있어요^^

제주도 카멜리아힐


제가 다녀온 7월의 제주도 카멜리아힐은 수국축제가 한창이었어요~!! 

밖의 산책로 말고도 실내도 있는데 색이 이쁜 수국들이 엄청 많더라구요~ 

여기서 만큼은 우비를 벗고 사진도 많이 찍었어요!!! 진짜 안 좋아할수가 없더라는ㅎㅎㅎ

워낙에 유명하기도 하고 유료로 운영이 되는 관광지인만큼 수국뿐만 아니라 다양한 꽃들은 물론이고 포토존도 마련되어 있으니 여기저기 많이 돌아다녀야해요!!! 

제주도 카멜리아힐 주변에는 다른 관광지가 없지만 본태박물관에서 멀지 않은곳에 있으니 두군데 모두 다녀오는것도 좋아요

제주도 카멜리아힐


제주도 카멜리아힐은 날이 조금 어두워져도 너무 예쁠거 같았어요~ 조명도 걸려있고 꽃길이고~ 감성만땅

뭔가 비가오니까 더 감성돋는 카멜리아힐이 된거 같지 않나요??

계속 비가 오니까 이젠 비를 즐기며 여행을하게 되더라구요ㅋㅋㅋㅋ

나름 분위기 있습니다.. 진짜 습하지 않으면 비도 괜찮은거같아요~ (좀 오락가락 하지만 않아도..

제주도 카멜리아힐


제주도 카멜리아힐을 쭉 돌다보면 진짜 보라색 수국 엄청 많이 만날수있어요~

보라색에 환장하는 아미1인ㅋㅋㅋ 사진을 못찍는 똥손이라 안이쁘게 나와서 속상하네요ㅠㅠㅠ

정말 제주도 카멜리아힐은 겨울 동백이 한창일때도 꼭 가보고싶어요~ 물론 날씨가 좋을때두요ㅎㅎㅎ

제주도 카멜리아힐

카멜리아힐 다녀와서 색달해변을 보러갔지만 바람이 너무 세차게 불어서 관광포기...

사실 비오는데 여기저기 다니는거 너무 빡세요ㅋㅋㅋㅋㅋ 계획을 빡빡하게 짜서 간게아니라 쿨하게 패스했다죠 

그리고 밥먹으로 고고!! 제주도도 식후경ㅋㅋㅋ

제주도 중문수원음식점


제주도 오면 갈치요리는 꼭 먹어봐야죠!!! 그래서 먹부림을 부리러 간곳은 제주도 중문수원음식점입니다

색달해변감상을 포기하고 고픈 배부터 채우러 중문관광단지맛집을 찾다보니 너무 많더라구요!!

그래서 어떤걸 먹을까 고민하다 고른곳이 제주도 중문수원음식점입니다.

갈치조림 엄청 맛있어요!!! 진짜 반찬도 잘나오고 갈치도 통통하고 완전 흡입했다지 뭐에요ㅋㅋㅋ

사진을 더 많이 못찍어서 아쉽지만 제주도 맛집으로 추천합니다!!

제주도 중문수원음식점

 

그리고 비도오고 소화도 시킬겸 간곳은 스타벅스죠~ 중문수원음식점 근처에 바로 있었어요!!

스타벅스 제주중문DT점

스타벅스 제주중문DT점


정말 이상하게.. 왜.. 실내에 들어오면 비가 안올까요??? 하루종일 오다 그치다를 반복하더니

티타임가지러 카페에 들어온순간 아니 이미 밥먹을때부터 비가 안오더라구요....

제주도 날씨 저랑 안맞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스타벅스에서는 제주메뉴를 냠냠호로록 했습니다.

중요한건 카페에서 나와 다시 숙소로 가는길에 다시 비가 오더라구요.. 

날씨 너무했다 진짜!!! ㅋㅋㅋㅋ

이렇게 제주도 카멜리아힐 투어는 끝이 났습니다.. 다음에 갈 제주도는 맑았으면...ㅠ^ㅠ

 

[제주도 여행 1.] 비오는날의 제주 - 본태박물관

 

[제주도 여행 1.] 비오는날의 제주 - 본태박물관

다시 여행가고싶다.... 지금보다 상태가 잠잠했던 어느 날 제주도 여행기 저는 여름휴가를 국내 여러곳 다녀왔어요~ 그 중에 첫번째로 떠난 제주도!!! 사실.. 학교다닐때 수학여행으로도 안가본

babymochi.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