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덕질일상 ♣/소확행

[소소리뷰] BTS 2021 시즌그리팅과 벽걸이 캘린더

by 쿨래빗 ♧ 2021. 1. 1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드디어 미루고 미뤄서 이제서야 포스팅하게된

BTS 2021 시즌그리팅과 벽걸이 캘린더리뷰입니다.

사실.. 언박싱한지는 한달정도 된듯싶어요.. ㅎㅎㅎㅎㅎㅎ 진짜 귀차니즘 고쳐주실수.. -0-

아무튼 오늘 지난번에 판매소식을 전해드렸던 BTS 2021 시즌그리팅과 벽걸이 캘린더 언박싱 포스팅해볼게요!!

 

BTS 2021 시즌그리팅과 벽걸이 캘린더
BTS 2021 시즌그리팅과 벽걸이 캘린더
BTS 2021 시즌그리팅과 벽걸이 캘린더

 

따라라라라~ 왕큰박스 오픈을 해보니 제가 주문한 BTS 2021 시즌그리팅과 벽걸이 캘린더가 들어있습니다.

가~~~끔 외관손상이 있게 배송오는경우가 있다고 하던데.. 전 한번도 그런적 없었어요!!! ㅎㅎㅎ

BTS 2021 시즌그리팅과 벽걸이 캘린더를 박스에서 꺼내고 오픈을 해봅니다!!

 

BTS 2021 시즌그리팅과 벽걸이 캘린더
BTS 2021 시즌그리팅과 벽걸이 캘린더
BTS 2021 시즌그리팅과 벽걸이 캘린더
BTS 2021 시즌그리팅과 벽걸이 캘린더

 

우선 지관통안에 들어있던 BTS 2021 시즌그리팅의 벽걸이 캘린더 입니다.

아아아아아아~~~ 주 큽니다.ㅋㅋ 벽걸이달력이라 그런가봐요^^

12장의 대형포스터가 있는거 같아요~! 달력은 명칭일뿐.... 그래서 너무 좋습니다. 

레트로 느낌의 화보가있는 시그벽걸이달력 이미 집에 잘보이는곳에 걸어뒀답니다^^*

 

 

BTS 2021 시즌그리팅과 벽걸이 캘린더
BTS 2021 시즌그리팅과 벽걸이 캘린더

 

자 이제 BTS 2021 시즌그리팅과 벽걸이 캘린더중에서 시즌그리팅 패키징을 오픈해보도록 할게요!!!

안쪽에 레코드판모양의 무언가와 그아래 다양한 구성품들이 보입니다~!! 

BTS 2021 시즌그리팅의 패키징이 어마어마하게 큰걸보면 엄청 많은것들이 들어있다는걸 알수있습니다.

(상세구성은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방탄소년단 BTS - 2021 Season's Greeting & Wall Calendar (2021 시즌그리팅과 벽걸이 캘린더)

 

방탄소년단 BTS - 2021 Season's Greeting & Wall Calendar (2021 시즌그리팅과 벽걸이 캘린더)

벌써 2020년이 한 달 하고도 반 정도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코로나 때문에 이래저래 집콕과 회사생활 위주로 하다 보니 이렇게도 1년이 후딱지나가네요~ 오늘은 내년을 위한 방탄소년단의 시즌

babymochi.tistory.com

 

BTS 2021 시즌그리팅
BTS 2021 시즌그리팅
BTS 2021 시즌그리팅

 

먼저 BTS 2021 시즌그리팅 패키징의 레코드판은 무엇인지 열어보았어요~!! 짜쨘! 원형모양의 미니포스터와 탁상용캘린더입니다.

원형모양의 미니포터에는 방탄소년단의 개인사진과 유닛사진, 단체사진이 레트로 버전 화보로 있습니다.

그리고 탁상달력은 달력부분과 사진부분을 각각 넘기게 되어있어요~! 이부분 아주 칭찬해~

달력과 상관없이 원하는 사진으로 해둘수 있어 매우 좋다구요!!>.<

 

BTS 2021 시즌그리팅
BTS 2021 시즌그리팅
BTS 2021 시즌그리팅

 

다음은 BTS 2021 시즌그리팅의 포토북입니다. 시즌그리팅 화보를 가득가득 담은 좋은 포토북이에요

포토북 마저도 라떼는 말이야 할것같은 옛날잡지 느낌입니다. ^.^

포토북에서는 방탄소년단의 레트로스타일의 큐티,섹시,러블리를 모두 보실수 있습니다!!ㅎㅎ

 

BTS 2021 시즌그리팅
BTS 2021 시즌그리팅
BTS 2021 시즌그리팅
BTS 2021 시즌그리팅

 

그리고 BTS 2021 시즌그리팅의 메이킹DVD와 다이어리, 랜덤인화사진입니다!!!

메이킹DVD에는 이번 BTS 2021 시즌그리팅의 화보촬영 에피소드나 토크같은 내용이 담겨져있어요~!

방탄소년단의 시즌그리팅을 한번이라도 사보신분들은 아실거에요^^ 

그리고 시즌그리팅이니만큼 새해를 시작하며 계획을 적어보는 다이어리도 들어있습니다. 다이어리도 아주 레트로입니다. (옛날서타일....>.^)

여기서 또 아주아주아~~~~~주 중요한 랜덤인화사진!!!!!!!!!!!!!!!!!!!!!!!!!!!!!!! 

인화사진이 랜덤이라는것은 방탄소년단 일곱멤버의 개인사진중 어떤 멤버의 사진이 들어있을지 모른다는 그것!! 

BTS 2021 시즌그리팅을 오픈해봐야 알수있다는 그것!! ㅋㅋㅋㅋㅋ 다들 본인의 최애가 나오길 바라는 부분이죠^^

방탄소년단 모두를 좋아하지만!! 그래도!! 그중에!! 한명을 뽑자면!! 그런거죠.. ㅎㅎㅎ 저는 다행이도 저의 최애 지민이가 나왔어요~ (늴리리야~ 니나노오~ 풍악을 울려라~ 진짜 확률 싸움.. 최애가 찾아오는일은 기적같은 일입니다^^ 

덕생이란 그런것... 랜죽랜사.. 랜덤에죽고 랜덤에사는ㅋㅋ 그노무 랜덤.. 일곱개 다조라!!!

 

 

BTS 2021 시즌그리팅
BTS 2021 시즌그리팅
BTS 2021 시즌그리팅

 

BTS 2021 시즌그리팅 패키지의 마지막입니다!!! 따라오느라 고생하셨어요!!

BTS 2021 시즌그리팅의 마지막 구성품에는 다꾸와 폴꾸를 할수있는 DIY스티커와 폴라로이드 사진, 그리고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증명사진이 있습니다.

스티커는 멤버별로 7장이 있으며 우표모양의 스티커도 들어있어요~!! 그리고 폴라로이드..사진.. 왜.. 언박싱사진이 없는가.... 난 무엇을 찍었던가... 깜박하고 사진에취해 빠뜨렸나봐요ㅠㅠㅠㅠㅠㅠㅠ 

아! 폴라로이드사진을 넣을수있는 미니앨범과 마스킹테이프도 있습니다.(사진은 마지막 전체샷에서 확인해주세요ㅠㅠ)

마지막으로 증명사진입니다. 증명사진은 일곱멤버 모두가 있고 앞뒤로 다른사진이 있어요~ 너무이쁘쟈나~ㅠ^ㅠ

 

BTS 2021 시즌그리팅
BTS 2021 시즌그리팅

 

자~ 지금까지 숨차게 달려온 BTS 2021 시즌그리팅과 벽걸이 캘린더 언박싱 포스팅이었습니다.

BTS 2021 시즌그리팅에 정말 많은 구성품들이 있죠?? 이러니 내가 돈을 안쓸수가 있나... ㅋㅋㅋㅋ(자기합리화..

사실 이 많은것들을 거의 새거처럼 보관중이에요.. 아까워서 못씀.. 크흡..ㅠ

대신 폴라로이드는 미니앨범에 스티커는 폴라로이드사진과 다이어리에 덕지덕지 붙였어욬ㅋㅋㅋ

BTS 2021 시즌그리팅 매우 알찹니다. 아직도 BTS 위버스샵에서 구매가능하니 겟하실분들은 서둘러보세요.

이것으로 BTS 2021 시즌그리팅의 언박싱 포스팅을 마칠게요~ 다음 굿즈 언박싱때만나요~^^

 

[소소리뷰] BTS BE (Deluxe Edition) 언박싱

 

[소소리뷰] BTS BE (Deluxe Edition) 언박싱

안녕하세요~~ 오늘은 드디어 기다리던 방탄소년단 컴백과 함께 출시된 새로운 앨범 BE가 도오오오착을 했기 때문에 앨범 언박싱을 해볼까 합니다!!!! 진짜 두 달을 기다렸어요~ 앨범이 새로 나온

babymochi.tistory.com

[소소리뷰] BTS SKOOL LUV AFFAIR Special Addition (스쿨러브어페어 스페셜어디션) 언박싱

 

[소소리뷰] BTS SKOOL LUV AFFAIR Special Addition (스쿨러브어페어 스페셜어디션) 언박싱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난번 얘기했던 BTS SKOOL LUV AFFAIR Special Addition 언박싱 포스팅을 해볼까합니다. MAP OF THE SOUL ON:E 콘서트굿즈 택배가 도착하고 이틀인가 후에 BTS SKOOL LUV AFFAIR Special Ad..

babymochi.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