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덕질일상 ♣/소확행

[소소리뷰] BTS BE Essential Edition 앨범 (BE에센셜에디션)

by 쿨래빗 ♧ 2021. 3. 19.
728x90
반응형

앨범을 받은지 언... 몇주가 되어가나 포스팅은 이제서야하게된...ㅎㅎ

BTS BE Essential Edition 앨범 언박싱입니다!!!  

지난번 디럭스에디션 앨범에이어 빌보드핫백과 그래미노미이후 발매된 BE앨범의 에센셜에디션이죠~

아미를위한 특별선물이라고 하니 더 기대됩니다^^

그럼 어떤것들이 들어있는지 오픈을 해볼까요~??ㅎㅎㅎ

 

 

따라라라라~ 오늘도 택배박스부터 까줍니다!! 저는 위버스샵을 통해 앨범을 구매했어요~!

다양한 구매처가 있지만 항상 예약구매특전은 위버스샵이 맘에든걸로^^

요즘 사운드웨이브나 아.. 어디더라..  암튼 럭키드로우포함된 앨범도 구매할수있다고 하던데 다들 서치고고!!

 

 

영롱한 나의 앨범 무사히 도착하였습니다!! 에어캡 제거하자마자 보이는 영롱한 빌보드핫백 1위 

그래미노미니 스티커가 보이십니까????  하하하하하하핳

어떤 앨범이 저런게 붙어있겠습니까!! 방부심 뿜뿜!!!!

스티커가 비닐포장위에 붙어있어서..  아쉬웠지만.. 조심히떼서 다시 앨범에 부착했습니다!!ㅋㅋㅋ

 

 

사진은 촛점이 안드로메다로 갔네요... 아주 조심조심떼서 붙였어요^^

BTS BE Essential Edition 앨범은 겉 패키징이  지난번 디럭스 에디션과 같습니다.

흰배경에 BE가 적혀있죠!! 그렇지만 앨범두께가 얇아졌어요~

 

 

이번 BTS BE Essential Edition 앨범 위버스특전은 방탄소년단멤버 셀카 포토카드 1종과 포카홀더 입니다.

포카 또 또 또!!! 랜덤.... 멤버 7명에 단체사진까지 총  8종중에 랜덤1종이라니....

그냥 다 주면 좋은데...  아!! 그리고 앨범속에는 BTS BE Essential Edition 앨범 컨셉사진 포토카드 7종과 다른

포토카드 1종도 포함입니다.  이거슨 특전이 아닌 앨범구성품이에요!!!

어쨋든... 전 특전 랜덤포카는 슈가가 나왔습니다!! 윤기야안뇽?ㅎㅎㅎ 너무이쁘구나^^

 

 

 

BTS BE Essential Edition 앨범 구성은 CD와 포토북, 포토카드 7종, 셀카포토카드 랜덤1종, 포스터 입니다.

디럭스앨범 CD는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단체사진이었는데 이번엔 앨범패키지와 같은 흰색이네요^^

그리고  포스터도 지난 디럭스에디션과 다른 사진입니다!!! 무야호~><

마지막 대망의 포토카드!!!! 포토북을 펼치자마자 뙇!!!

셀카랜덤포카는 지민이가 나왔어요~~!! 늴리리야~ 최애가 한번에 오기란 쉽지않지만!!! 우리지민이 잘찾아왔어ㅠㅠㅠㅠ

너무 너무 행복합니다..  너무 좋아요.. 덕질해보신분들은 알거에요.. ㅠ.^

 

 

BTS BE Essential Edition 앨범의 포토카드 다 펼쳐놓고보니 더  뿌듯하네요^^

그리고 포토북은 지난 디럭스에디션의 포토북 사진과 다릅니다~! 약간 비하인드 컷들이  들어있는 너낌이랄까~!!

무튼 방탄소년단인데 머선사진인들 ㅎㅎㅎㅎ 다 이쁘죠!! 

앨범 언박싱후 지금은 고이 모셔뒀지만 나중에 천천히 다시 꺼내봐야겠어요^^

이렇게 저의 BTS BE Essential Edition 앨범 언박싱은 끝났습니다!!! 다음굿즈 언박싱으로 올게요^^

방탄소년단 BTS - BE Essential Edition 상세구성

 

방탄소년단 BTS - BE Essential Edition 상세구성

방탄소년단의 앨범 BE의 또 다른 에디션이 다음달에 발매가 됩니다. 지난 디럭스에디션에 이은 에센셜에디션인데요. 2/19일 발매를 앞두고 어제부터 예약판매를 하고있습니다. 이번 방탄소년단 B

babymochi.tistory.com

[소소리뷰] BTS BE (Deluxe Edition) 언박싱

 

[소소리뷰] BTS BE (Deluxe Edition) 언박싱

안녕하세요~~ 오늘은 드디어 기다리던 방탄소년단 컴백과 함께 출시된 새로운 앨범 BE가 도오오오착을 했기 때문에 앨범 언박싱을 해볼까 합니다!!!! 진짜 두 달을 기다렸어요~ 앨범이 새로 나온

babymochi.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