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일상 ♣/맛집

[먹비게이션 돌리는 날] 독산동 소고기 맛집 - 독산동 우시장

by 쿨래빗 ♧ 2021. 2. 9.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먹비게이션을 열심히 돌리고 나타난 쿨토깽입니다.

뭐... 사실 그냥 먹으러 다닐수도 있지만 열심히 써치하고 또해서 찾아낸 맛집이에요ㅠ

제 피셜 맛집이니까 아닌분들은 그냥 스루 부탁드려욤^^

 

이번엔 어딜 다녀왔냐 하믄요~!! 바로 독산동 우시장에 있는 소고기맛집인데요~

우시장이니까 소는 다 맛있을꺼고.. 그중에서도 이것저것 비교 했을때 이곳이 가장 좋아보여서 갔었죠~!!

 

독산동 우시장 협진식당5호

 

 

독산동 우시장 소고기맛집 협진식당5호는요 우시장 입구에서 들어가면 얼마안가 이렇게 간판이 보여요~!!

그럼 간판옆 계단으로 올라가서 안으로 쭈~~~욱 들어가면 마지막 가게입니다.

저는 독산동 홈플러스 쪽으로 와서 좀더 걷긴햇어요~ 그래도 별차이 없다는ㅎㅎㅎㅎ

홈플쪽은 우시장 반대편이더라구요~^^ 방문하실때 참고해주세요!!

 

저멀리 독산동 우시장 소고기맛집 협진식당5호의 간판이 똭!!

소고기 안녕? ㅎㅎㅎㅎ 저는 친구들이랑 낮에 방문했습니다. 우시장이라 밖은 좀 그래보일수 있지만

가게내부는 엄청 깔꼼했어요!!! 그냥 고기집 같았다는!! 

점심보다 살짝일찍간거라 저희말고는 아무도 없었는데 너무 좋은거 있죠??

그래도 점심시간이 지나면서 점점 다른테이블도 생기더라구요^^

 

 

 

 

메뉴는 소한마리부터 다양하게 있습니다~! 소고기><

독산동 우시장에 있는 식당들은 대부분 주문시 날것모듬을 서비스로 주더라구요!! 영롱한 자태!!

전 사실 생간을 무지 좋아하거든요~ 곱창집가면 그거먼저 조진다는...ㅎㅎㅎ

그런데 여기는 진짜 푸짐하게 줘서 너무 좋았어요~ 날거 모듬에는 등골,생간,천엽,육회,지라 이렇게 있습니다~!!

 

 

 

보이시나요 고기의 영롱한 자태가ㅎㅎㅎㅎㅎ

소한마리 시켜서 사진찍기도전에 먹어버려가지고 저렇네요 원래 저만큼만 나오는건 아니에요ㅠㅠ 

고기 나오길 기다리는동안 날것모듬을 찹찹먹다가 소고기 나오자마자 흡입!!!!!!!!!!!!!!!!!!!

그리고 메뉴판 보시면 알겠지만 다양한 부위를 따로 시킬수도 있고 식사 종류도 많습니다.

 

 

저희는 추가로 살치살을 먹고 냉면까지 후드리찹찹!!!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냉면사진은 왜없지?ㅠ 먹느라 잊어버린듯...ㅜㅜ

후식으로 야무지게 야쿠르트까지 흡입하고 나왔습니다~! 간만에 고기먹으니 너무 신났어요!

독산동 우시장 소고기맛집 협진식당5호는 고기 맛도 좋고 그냥 다 좋았어요~(소고기먹어서 그런거아님..^^

 

 

다음에 독산동 우시장 소고기맛집 협진식당5호에 오면 꼭 볶음밥을 먹어주겠단 다짐을하고 식당을 나왔습니다

이렇게 간만에 돌려본 먹비게이션 저는 매우 만족했습니다^^

소고기 생각나시면 한번 들러보세요~ 독산동 우시장에는 식당뿐아니라 포차같은 고기집도 있더라구요^^

저도 다음을 기약하며 오늘은 이만~!ㅎㅎ

협진식당5호

서울특별시 금천구 범안로21길 17 계단 위 두번째 가게

 

[먹비게이션 돌리는 날] 신림 대학동 가성비 짱 쌀국수 맛집

 

[먹비게이션 돌리는 날] 신림 대학동 가성비 짱 쌀국수 맛집

오랜만에 먹비게이션으로 돌아왔습니다. 물론 해당 맛집은 다녀온지 좀 되었어요ㅠㅠ 시국이 시국인지라.. 하.. 자유롭고 싶다~!!!!!!!!!!!!!!! 오늘 추천드릴 맛집은 가성비 짱! 가격대비 완전 짱인

babymochi.tistory.com

[먹비게이션 돌리는 날] 가산디지털단지역 맛집 / 와인바추천 / 스튜디오레이크

 

[먹비게이션 돌리는 날] 가산디지털단지역 맛집 / 와인바추천 / 스튜디오레이크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먹비게이션을 돌리고 추천드리기 위해서 제가 왔습니다!!! 사실 ㅋㄹㄴ로 인한 단계가 높아지기전에 잠시 외출을하고 먹비게이션을 돌렸으나 포스팅하는걸 매번 잊어버

babymochi.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