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일상 ♣/맛집

[먹비게이션 돌리는 날] 신림 대학동 가성비 짱 쌀국수 맛집

by 쿨래빗 ♧ 2021. 1. 6.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먹비게이션으로 돌아왔습니다. 물론 해당 맛집은 다녀온지 좀 되었어요ㅠㅠ 

시국이 시국인지라.. 하.. 자유롭고 싶다~!!!!!!!!!!!!!!!

오늘 추천드릴 맛집은 가성비 짱! 가격대비 완전 짱인 저만 알고싶은 그런 맛집

신림 대학동 쌀국수 맛집 씬챠호 입니다.

대학동 쌀국수맛집 씬챠호

 

대학동 쌀국수맛집 씬챠호는 신림역에서 버스로 조금더 가야하는 대학동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물론 여유있거나 운동이 좋으신 분들은 도림천따라 도보로 가셔도 됩니다~!!

저는 운동이 싫어서 버스타고 고고!! 

가게가 많이 크지 않고 지하에 있다보니 입구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오랜만에 갔더니 간판이 바꼈더라구요~

 

 

대학동 쌀국수맛집 씬챠호

 

대학동 쌀국수맛집 씬챠호에 들어가는길에 안내판도 한장찍고! 드디어 입장!!

예전엔 사람이 꽤 많았는데 이날은 없더라구요ㅠㅠ 저도 한 1년만에 방문한거거든요...

집에서 쌀국수 배달시킬때마다 대학동 쌀국수맛집 씬챠호가 많이 생각났습니다ㅠㅠ 

 

대학동 쌀국수맛집 씬챠호

 

대학동 쌀국수맛집 씬챠호

 

대학동 쌀국수맛집 씬챠호는 전체적으로 내부도 깔끔하고 주방도 다 보이는 구조입니다.

오랜만에 갔는데 조용하고 좋긴하더라구요~! 

드디어 이제 여기에 온 목적인 쌀국수를 영접할 시간입니다ㅠㅠㅠㅠ (보고싶

 

대학동 쌀국수맛집 씬챠호

 

대학동 쌀국수맛집 씬챠호

 

대학동 쌀국수맛집 씬챠호

 

대학동 쌀국수맛집 씬챠호

 

일단 대학동 쌀국수맛집 씬챠호에서 쌀국수 영접전에 메뉴판 정독을 해줍니다.

가게는 작지만 메뉴는 엄청많아요~ 진짜 있을건 다있답니다.

저는 낮시간에 방문했고 친구랑 둘이서 각 양지차돌 쌀국수에 깐풍기 그리고 스프링롤을 시켰습니다.

많이 먹겠단의지!! ㅋㅋㅋㅋㅋㅋㅋ

 

 

대학동 쌀국수맛집 씬챠호

 

드이어 대학동 쌀국수맛집 씬챠호의 스프링롤과 쌀국수 라지사이즈가 나왔습니다.

대학동 쌀국수맛집 씬챠호는 단품 쌀국수는 사이즈가 무지 큽니다. 이점 주의하고 주문해주세요!!

조금 오버하자면 세숫대야에 나옵니다 쌀국수가.. ㅎㅎㅎ 그래서 좋아하기도 하구요

옆에 스프링롤과 고수담긴 접시가 작은게 아니에요!! 쌀국수가 큰거입니다.

 

대학동 쌀국수맛집 씬챠호

 

대학동 쌀국수맛집 씬챠호

 

드디어 깐풍기도 영접!!! 깐풍기는 처음 시켜보는건데 맛있습니다.

대학동 쌀국수맛집 씬챠호에서 쌀국수를 먹기 시작하고 저는 한동안 일주일에 3번씩 쌀국수를 먹은적이 있어요

물론 다 다른곳에서 먹었지만 대학동 쌀국수맛집 씬챠호의 쌀국수에 반에 쌀국수를 찾아다닌거죠 ㅎㅎㅎ

지금은 자주 안먹습니다^^;; 가끔 먹어요~!

 

대학동 쌀국수맛집 씬챠호

 

아 그리고!! 쌀국수 먹을땐 무조건 고수 추가입니다.. 전 향신료 음식도 매우 잘먹거든요^^

음식에 호불호 거의 없는 토깽씌.. ㅎㅎㅎ (거의 없지 아예없진 않아요!<강조)

대학동 쌀국수맛집 씬챠호의 쌀국수를 먹고나면 진짜 배가 꽉찹니다.

그정도로 양도 많고 맛있어서 남길수가 없거든요~!

혹시 많이 못드시는분들은 여러명 가서 세트메뉴 드시길 추천드립니다!!

세트메뉴에는 쌀국수가 스몰사이즈로 나오거든요^^ 그것도 존맛! 그냥 존맛!

 

대학동 쌀국수맛집 씬챠호

 

쌀국수를 다먹고 아쉽지만 대학동 쌀국수맛집 씬챠호를 뒤로하고 집으로 왔습니다..ㅠㅠ

다녀온지 오래됐는데 포스팅하면서 대학동 쌀국수맛집 씬챠호를 다시 보니 또 쌀국수가 땡기네요^^

날씨가 엄청추운데 오늘은 뜨듯한 쌀국수 어떠신가요? 

 

대학동 쌀국수맛집 씬챠호

서울 관악구 대학길 52

 

[먹비게이션 돌리는 날] 가산디지털단지역 맛집 / 와인바추천 / 스튜디오레이크

 

[먹비게이션 돌리는 날] 가산디지털단지역 맛집 / 와인바추천 / 스튜디오레이크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먹비게이션을 돌리고 추천드리기 위해서 제가 왔습니다!!! 사실 ㅋㄹㄴ로 인한 단계가 높아지기전에 잠시 외출을하고 먹비게이션을 돌렸으나 포스팅하는걸 매번 잊어버

babymochi.tistory.com

[먹비게이션 돌리는 날] 가산디지털단지역 맛집 / 냉삼맛집 / 냉동삼겹살

 

[먹비게이션 돌리는 날] 가산디지털단지역 맛집 / 냉삼맛집 / 냉동삼겹살

지치고 힘들땐 고기앞으로가라! 누가지은건지 참 맞는말입니다. 그냥 퇴근후 힘들땐 생각나는건 고기뿐이에요~ 어차피 월급은 바로 오지 않으니까요!ㅋㅋㅋ 그래서 이번에 추천드릴 맛집은 냉

babymochi.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