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일상 ♣/맛집

[먹비게이션 돌리는 날] 가산디지털단지역 맛집 / 와인바추천 / 스튜디오레이크

by 쿨래빗 ♧ 2020. 12. 1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먹비게이션을 돌리고 추천드리기 위해서 제가 왔습니다!!!

사실 ㅋㄹㄴ로 인한 단계가 높아지기전에 잠시 외출을하고 먹비게이션을 돌렸으나 

포스팅하는걸 매번 잊어버려가지고..ㅎㅎㅎㅎ

오늘은 그래서 오랜만에 먹비게이션을 돌린 가디역 와인바 스튜디오레이크를 추천드리려 합니다.

 

가디역 와인바 스튜디오레이크

 

가디역 와인바 스튜디오레이크

 

가디역 와인바 스튜디오레이크의 # mood 입니다 ^^

진짜 이런곳에 이런곳이 있었나? 싶을정도로 분위기가 너무 좋았습니다.

딱 입장했을때 분위기도 인테리어도 너무너무 인스타갬성이 아니겠어요? ㅎㅎㅎ

가디역 와인바 스튜디오레이크를 가기전에 서치를 엄청 열심히 해서 어느정도는 알고있었지만

실제로 보는건 더욱 감성이 느껴지는 와인바였습니다.

 

가디역 와인바 스튜디오레이크

 

가디역 와인바 스튜디오레이크

 

가디역 와인바 스튜디오레이크의 분위기가 너무 좋아 내부사진을 엄청찍었습니다.

똥손인 제가 찍어도 이정도면 정말 분위기가 좋은거 아니겠습니까?ㅎㅎㅎ

사실 사진으로 보는거보다 실제 분위기가 더 좋으니 꼭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려요~!!

 

가디역 와인바 스튜디오레이크

 

가디역 와인바 스튜디오레이크

 

가디역 와인바 스튜디오레이크를 방문했을때 이미 밥을 먹고왔음에도 불구하고 안주욕심으로 두가지 메뉴를 시켰습니다.

레이크 치즈플레이트와 멜론프로슈토!! 그리고 드라이한 와인을 잘 못먹는 친구들을 위해 로제와인한병을 주문햇습니다

가디역 와인바 스튜디오레이크는 사장님 한분께서 운영하시는것 같던데~! 매우 바쁘신데도 매우 친절하셨어요 ㅠ^ㅠ

 

 

가디역 와인바 스튜디오레이크

 

무엇보다 가디역 와인바 스튜디오레이크는 메뉴 플레이팅도 예쁘고 맛도 있습니다^^

저희가 5명이서 방문해서 메뉴 두가지에 와인을 무려 3병이나 호로록하고 왔습니다.ㅋㅋㅋ

분명 가기전에 배부르다고 난리치던 사람들이 맞는지.. 의심......^^;;

로제와인을 시작으로 화이트와 레드와인을 차례대로 먹었죠...

 

가디역 와인바 스튜디오레이크

 

가디역 와인바 스튜디오레이크에서 와인을 3병째 먹고 있으니 사장님께서 서비스도 주셨습니다!! 감동쓰~ㅠ^ㅠ

엄청난 폭풍수다와 함께 빠른속도로 와인을 헤치운 저희는 대중교통으로 집으로 갔습니다 ㅋㅋㅋ

가디역 와인바 스튜디오레이크는 와인말고도 수제맥주나 병맥주도 판매하고 있으니 와인을 안마신다고 실망하지말고

맥주마시러라도 꼭 방문해보세요!!!

 

가디역 와인바 스튜디오레이크

 

가디역 와인바 스튜디오레이크를 나오면서도 인테리어 사진에 몰두... 촛점은 안드로메다로..

스튜디오레이크에는 간단한 메뉴외에 치킨이나 피자들도 있습니다!! 방문전에 참고해주세요!!

정말 와인바가 있지 않을것 같은 위치에 있어서 놀랬던 가디역 와인바 스튜디오레이크~

다음에 ㅋㄹㄴ가 사라진다면 다시 가보고싶네요!! 친구들 모임에 딱 좋은 장소라고 추천드리지만

지금은 안되니까 꼭 집콕 지켜주시고 상태가 나아진다면 한번쯤 방문해보세요^^

 

스튜디오레이크

서울 금천구 디지털로 210 지하1층

 

 

[먹비게이션 돌리는 날] 가산디지털단지역 맛집 / 냉삼맛집 / 냉동삼겹살

 

[먹비게이션 돌리는 날] 가산디지털단지역 맛집 / 냉삼맛집 / 냉동삼겹살

지치고 힘들땐 고기앞으로가라! 누가지은건지 참 맞는말입니다. 그냥 퇴근후 힘들땐 생각나는건 고기뿐이에요~ 어차피 월급은 바로 오지 않으니까요!ㅋㅋㅋ 그래서 이번에 추천드릴 맛집은 냉

babymochi.tistory.com

[먹비게이션 돌리는 날] 가성비도 맛도 최고인 가산맛집

 

[먹비게이션 돌리는 날] 가성비도 맛도 최고인 가산맛집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먹비게이션을 돌리고온 쿨토깽이 입니다. 뭐 이 먹비게이션을 돌린지도 언 한달은 된듯싶으나 다른 포스팅 하다보니 이제서야 올리게 되었네요^^;;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

babymochi.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