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일상 ♣/맛집

[먹비게이션 돌리는 날] 치킨과 떡볶이의 꿀조합 가산맛집

by 쿨래빗 ♧ 2021. 2. 23.
728x90
반응형

가끔 맛있는걸 먹다보면 이것도 먹고싶고 저것도 먹고싶고 할때가 있죠?

저만 그런가요?? ㅎㅎㅎ 

아무튼 저는 이것저것 메뉴여러게 먹는걸 좋아하는지라 가끔은 한가지 음식 전문점보다 여러메뉴를 파는곳을  

찾아다닐때가 있습니다.

오늘은 그런 저를 만족시켜준 떡볶이와 치킨을 동시에 먹을수 있는데 심지어 맛있기 까지한 맛집을 리뷰해볼까 합니다.

 

가산동맛집 칼포니치킨

 

 

 

칼포니치킨은 예전에 신대방에서 처음 방문하고 알게되었는데요~

진짜 치킨도 맛있지만 떡볶이가 너무 맛있어서 자주 갔었다가 그쪽으로 갈일이 없어서 한동안 못갔었어요..ㅠㅜㅠㅜ

그런데 그 칼포니가 동네에 떡하니 생겼지 뭡니까!!! 야호!!! 솨리질럿!!!

(매장사진은 제가 못찍어서 매장검색으로 가져왔어요ㅠㅠ)

 

 

메뉴는 여느 치킨집과 다를것없이 다양하게 있어요~!! 아니근데 지금보니까 치즈볼이있네요??

다음에가면 먹도록하겠습니다!!  ㅋㅋㅋㅋ

저만의 국룰로 치킨은 반반!!  양반 후반!!! 그리고 국물떡볶이 플렉스했습니다

 

 

 

쨔잔!!! 기다리던 가산동맛집 칼포니치킨의 치킨이 나왔습니다!! 때깔이 영롱하지  않나요??ㅋㅋㅋ

저는 치킨은 무조건 후라이드라고 생각하는 사람이라ㅋㅋㅋ 너무 맛있는거 있죠??

그리고  치킨엔  소오주입니다... 여름엔 치맥이 좋지만 요즘은  치쏘가 좋더라구요~!!

 

 

가산동맛집 칼포니치킨에서 치킨을 챱챱 먹고있는사이 나온 국물떡볶이!!!!

먹다가 아!!사진!!  이러고 찍어서 비쥬얼이 저모양이지만  진짜 맛있습니다.

얇고긴 밀떡.. 그리고 또떼지!!(소세지) 그냥 맛있어요!! 그 학교앞 떡볶이마냥 달달합니다.

치킨만먹기 지루하거나 느끼할때 같이먹으면 찐이에요^^

가산동맛집 칼포니치킨은 떡볶이먹으러 간다고해도 과언이아니죠... ㅎㅎㅎㅎ

오랜만에 가산동맛집 칼포니치킨에서 치킨과  떡볶이를 알차게  즐기다왔습니다~!!  

칼포니치킨매장은  다른동네에도 있다고하니 가까운곳으로 가보세요^^

 

가산동맛집 칼포니치킨

서울특별시 금천구 남부순환로108길 26 1층

 

[먹비게이션 돌리는 날] 독산동 소고기 맛집 - 독산동 우시장

 

[먹비게이션 돌리는 날] 독산동 소고기 맛집 - 독산동 우시장

오랜만에 먹비게이션을 열심히 돌리고 나타난 쿨토깽입니다. 뭐... 사실 그냥 먹으러 다닐수도 있지만 열심히 써치하고 또해서 찾아낸 맛집이에요ㅠ 제 피셜 맛집이니까 아닌분들은 그냥 스루

babymochi.tistory.com

[먹비게이션 돌리는 날] 신림 대학동 가성비 짱 쌀국수 맛집

 

[먹비게이션 돌리는 날] 신림 대학동 가성비 짱 쌀국수 맛집

오랜만에 먹비게이션으로 돌아왔습니다. 물론 해당 맛집은 다녀온지 좀 되었어요ㅠㅠ 시국이 시국인지라.. 하.. 자유롭고 싶다~!!!!!!!!!!!!!!! 오늘 추천드릴 맛집은 가성비 짱! 가격대비 완전 짱인

babymochi.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