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덕질일상 ♣/소확행

[소소리뷰] 브레이크 더 사일런스: 더 무비

by 쿨래빗 ♧ 2020. 10. 1.
728x90
반응형

소소리뷰
브레이크 더 사일런스: 더 무비
BREAK THE SILENCE: THE MOVIE

사실... 리뷰라기보단 그냥 영화자랑 감상문정도 적어보려합니다..ㅎㅎㅎ

2020. 09. 24 브레이크 더 사일런스: 더 무비가 전국 CGV에서 개봉을 했습니다.


BREAK THE SILENCE: THE MOVIE

그래서 개봉날 퇴근하자마자 바로 보러 갔었죠!!!!
첫날은 평일이고 퇴근 후에 가는 거라 구로CGV로 갔습니다.
진짜 딱 영화만 보고 엽서 받고 호다닥 집으로~ㅋㅋㅋ


브레이크 더 사일런스: 더 무비

 

 

첫 감상평은 흐어어어엉~(;´༎ຶД༎ຶ`) 콘서트 내놔였어요...ㅋㅋㅋㅋㅋㅋㅋ 정말 공연 가고 싶고 방탄소년단 보고 싶다는 마음이 한가득이었죠...

브레이크 더 사일런스: 더 무비는 방탄소년단의 전 세계 스타디움 투어 ‘LOVE YOURSELF: SPEAK YOURSELF’를 요약해놓은 이야기에요~ 그러면서 동시에 RM JIN SUGA JHOPE JIMIN V JUNGKOOK / 김남준 김석진 민윤기 정호석 박지민 김태형 전정국 멤버들의 이야기를 들려주고 보여주는 영화이죠~


출처 네이버영화 브레이크 더 사일런스: 더 무비 포토
출처 네이버영화 브레이크 더 사일런스: 더 무비 포토

한국 가수 최초 웸블리 스타디움 단독 공연, 빌보드 월간 박스스코어 1위 로스앤젤레스, 시카고, 뉴욕, 상파울루, 런던, 파리, 오사카, 시즈오카, 리야드, 그리고 서울까지 스타디움 투어를한 방탄소년단의 온앤오프를 보여주는 영화이기도해요~ (정말 콘서트 가고싶다...


출처 네이버영화 브레이크 더 사일런스: 더 무비 포토
출처 네이버영화 브레이크 더 사일런스: 더 무비 포토


저는 이영화를 벌써 세번봤어요ㅎㅎㅎㅎㅎ
두 번째는 여의도 CGV로 갔어요 SOUND2X로 관람하기 위해서죠~ 콘서트이야기이고 공연장면이 나오니까 사운드를 다르게 듣고싶었어요ヾ(o˃‿˂o)シ


 

출처 네이버영화 브레이크 더 사일런스: 더 무비 포토
출처 네이버영화 브레이크 더 사일런스: 더 무비 포토


작년에 브링더소울 영화도 3번이나 봤었어요~ 그래서 더 잘 알고 있더랬죠ㅎㅎㅎ
이번에도 무조건 3번은 볼 거란 생각으로 예매했답니다~
영화관의 큰 스크린으로 탄이들보면 얼마나 좋게요~


출처 네이버영화 브레이크 더 사일런스: 더 무비 포토
출처 네이버영화 브레이크 더 사일런스: 더 무비 포토


영화를 다보고 나오면 엽서를 받아야 하기때문에 모바일이나 웹으로 예매를 했어도 꼭 실물티켓이 있어야합니다!!!!
그래서 전 입장전에 무조건 티켓출력후 입장해요~


출처 CGV앱


이것이 바로 엽서 선착순 증정 이벤트에요~ CGV 홈페이지나 앱에 들어가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엽서증정은 매주 바뀐다고하니 참고해주세요~


CGV 포토플레이 포토티켓앞면
CGV 포토플레이 포토티켓뒷면


영화관 입장전 GCV앱 포토플레이에서 미리만들어 결제하고간 포토티켓을 출력했어요~
작년엔 영화 한번 관람에 두 장만 출력 가능하고 뒷면은 영화관람 내용이 자동 세팅이었었는데....
포토플레이로 바뀌고나서 영화 한번에 5장까지 되고 뒷면도 텍스를 넣을수 있더라구요~
그래서 SNS에서 금손 아미분들이 만들어주신 포토 티켓용 사진을 줍줍해서 5장 출력을 했습니다.


 

압구정 CGV 박지민관
압구정 CGV 박지민관
압구정 CGV 박지민관
압구정 CGV 박지민관


그리고 무려 3번째 관람은 압구정 CGV 박지민관으로 갔습니다.
10월은 짐토버 아니겠습니까!!!!! 지민이 생일을 맞아 이런서포트를 (ಥ﹏ಥ) 너무 이쁘지 않나요~???
더 예쁘게 찍고싶었는데..... 다른 관람객분들도 있으니 최대한 피해서 찍다보니... 그래도 우리 지민이 예쁘죠???

BREAK THE SILENCE: THE MOVIE

세 번째까지 감상 후 모은 엽서입니다٩(♡ε♡ )۶
보고만 있어도 기분이 좋네요~~
마지막 이벤트엽서는 받을수있을런지... 그리구 이번주 부터는 영화시작전 BTS Dynamite M/V 도 틀어준다구요!!!!


 

출처 네이버영화 브레이크 더 사일런스: 더 무비 포토
출처 네이버영화 브레이크 더 사일런스: 더 무비 포토


영화가 끝나고 쿠키영상까지 다보고 나오셔야해요 (˘̩̩̩ε˘̩ƪ)
세번보면서 매번 다른포인트로 울컥하게하고~ 방탄소년단 보고싶고 그래요... 작년 스픽콘 서울 콘서트를 다녀와서 더 그렇다는....

이렇게 저의 영화감상리뷰는 끝이에요~ 다큐를 볼때면 방탄소년단이 더 좋아지는 현상이 생깁니다(❁´▽`❁)*✲゚*

아!! 브레이크 더 사일런스는 BTS Weverse에서 다큐시리즈로 구매 가능하니 그것도 보시면 좋아요~
영화 개봉전에 나왔지만 다시봐도 뭉클합니다...

오늘 오후에 또 투나잇 쇼랑 방밤, 에피까지 무한 떡밥이 쏟아지니 마음의 준비하러 가야겠어요~
다들 해피 추석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