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덕질일상 ♣/BTS TV

방탄소년단 BTS - 달려라방탄 Run BTS ep.131

by 쿨래빗 ♧ 2021. 3. 3.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달려라방탄을 포스팅하러 왔어요^^ㅎㅎㅎㅎ 사진으로 같이 달려볼까요??

 

달려라방탄 131화


 

 


 

이번주 달려라방탄은 서울 더플라자호텔 수영장에서 펼쳐진 77분 토론입니다.

각 멤버마다 사회를 11분동안 보며 나머지 멤버들이 정해진 주제로 토론을 하는데요~

토론시 금지어나 금지행동을 하게되면 물폭탄과 워터건을 맞습니닼ㅋㅋㅋ

벌써 재밌죠??? >.<

 

 


 

정식 토론을 하기 앞서 사전 몸풀기게임!!! 달려라방탄에서 몸풀기 게임이 빠지면 서운하죠~

돌아가며 손바닥밀치기로 몸푸는 방탄소년단 멤버들ㅋㅋㅋ

사전게임인데도 너무 재밌습니다.>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방탄소년단은 제 웃음버튼 이에요~ 슈가와 지민이 대결도 뷔와 제이홉의 대결도 흥미진진했습니다

 

 


 

달려라방탄 131화에서도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활약은 빛이났습니다.^^

알엠과 진의 사전게임은 힘대결이고 지민이와 정국이의 대결은 유연함같아 보였어요~

점점 한두명씩 젖어가고 있습니다.ㅋㅋㅋㅋ

 

 


 

첫번째 토론부터 알차게 물을 맞는중인 방탄소년단 멤버들 ㅋㅋㅋㅋㅋㅋㅋㅋ

첫번째 토론 진행자는 막내 정국이 입니다. 형들의 열띤 토론에도 마냥신난 꾹이^^

물벼락 맞는 멤버들 보는데 제가 다 시원하네요~ㅋㅋㅋ

 

 


 

엄청난 물을 맞으며 시작된 두번째 토론!! ㅋㅋ 토론하면서 금지어가 맞는지 체크하기위해 계속 말하는 지민이ㅋㅋ

물에빠진 병아리가 됐어욬ㅋㅋㅋㅋㅋㅋ 멤버들 모두 엄청난 워터건으로 인해 토론이 의미가 없는것 같은느낌인데

또 정말 자기의견을 잘 말합니다ㅋㅋㅋ

 

 


 

두번째 토론의 사회자가된 알엠의 샤우팅과 계란 & 완두콩 삼행시로 웃음폭탄을준 슈가!!!

진짜 이번 달려라방탄 131화의 정점입니다.ㅋㅋㅋㅋㅋㅋ

결국 두번째 토론은 뷔의 마지막멘트로 훈훈하게 끝났지만 말이에요 ^^

 

 

 

 


 

금지어와 금지행동이 늘어난 세번째토론은 정말 워터쇼입니다.  이것이 진정한 워터쇼이구나~ 느낄수있어요ㅋㅋ

세번째 토론 진행자인 진은 시작도전에 물벼락을 엄청나게 맞습니다. 물론 다른멤버들두요.. ㅋㅋㅋ

요근래 본 방송중에 제일 많이 웃었습니다ㅋㅋㅋㅋ  방탄소년단 너무 웃겨욬ㅋㅋㅋㅋ

 

 


정말 보는내내 웃기고 시원하고 재밌었던  달려라방탄 131화!!

77분 토론중에 절반도 하지 않았지만 이정도로 웃겨도되나.. 싶을정도였어욬ㅋㅋㅋㅋ

그래서 아직 남은 멤버들의 토론진행도 매우 기대가 되는중입니다.

다음주 달려라방탄 132화는 또 어떤 웃음이 있을지 매우매우 설레게 일주일을 보낼 수 있을것 같습니다.

이번주내내 달려라방탄 131화를 몇번 더 봐야겠어요^^

달려라방탄 131화은 네이버브이앱 BTS채널과 BTS위버스에서 다시볼수있습니다!

 

방탄소년단 BTS - 달려라방탄 Run BTS ep.127

 

방탄소년단 BTS - 달려라방탄 Run BTS ep.127

지난주에이어 달려라방탄 127화 사진스포 갑니다!! 슝슝=3 달려라방탄 Run BTS ep.127 지난주에 이어서 방탄소년단 멤버들은 777게임을 진행하는데요!!! 이번주는 좀 더 고난이도의 게임들인거 같아요

babymochi.tistory.com

방탄소년단 BTS - 달려라방탄 Run BTS ep.126

 

방탄소년단 BTS - 달려라방탄 Run BTS ep.126

오랜만에 달려라방탄 포스팅을하러 제가 왔습니다!! 사실 여태 달려라방탄을 보고나서 스포아닌 스포처럼 포스팅을 했었는데요~ 이제 달려라방탄 에피소드 포스팅은 사진위주로 해볼까해요^^ (

babymochi.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