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덕질일상 ♣/BTS TV

방탄소년단 BTS - 달려라방탄 Run BTS ep.127

by 쿨래빗 ♧ 2021. 2. 3.
728x90
반응형

지난주에이어 달려라방탄 127화 사진스포 갑니다!!

슝슝=3

달려라방탄 Run BTS ep.127

 

 

지난주에 이어서 방탄소년단 멤버들은 777게임을 진행하는데요!!!

이번주는 좀 더 고난이도의 게임들인거 같아요~!!ㅎㅎㅎ

하지만 보는 우린 너무 즐겁다는거~^^

 

 

훌라후프 돌리는 석진이와 남준이, 정국이와 윤기까지 너무 웃겨요

왜 앞으로 가질 못하는거니...>.<ㅋㅋㅋㅋㅋㅋ

 

 

 

끈을 통과하는 호석이와 슈가는 무척 힘들어 보이네요ㅎㅎㅎㅎ 

근데 너무 귀여워요!!! 역시 귀여워서 뜬거 맞다....ㅎㅎㅎㅎ

 

 

약간의 스포를 더 하자면 거의 꼴등으로 미션을 하던 슈가는 마지막 그 어렵다는 게임을 한번에 통과하는데요~

빠르게 달려오다 마지막에서 멈춰버린 멤버들을 뒤로하고 1등으로 퇴근한 슈가 

사람 인생 한 치 앞도 모르는 법! 이라는 명언을 넘기고 쿨퇴근합니다ㅋㅋㅋㅋㅋ

 

 

 

마지막 미션에서 다들 난관에 부딪히는데 그와중에 지민이가 1등으로 모든미션을 통과하고 결국 혼자만

마지막미션에 남게 되는데요~! 그래도 끝까지 하면된다는 마인드로 성공하게되죠!!!

하지만 여기서 끝이 아니다!!

 

 

이번 달려라방탄 127화에서 퇴근을 걸고 게임을 하던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운명은 어떻게 되었을까요?

1등으로 퇴근한 윤기를 제외하고 갑자기 진행된 마지막미션!!!

원래 정해진 777게임의 마지막미션은 지민이가 꼴등이었지만 퇴근은 아니다?

2등한 정국이는 지민이와 함께 가기위해 끝까지 남게되고...... 먼저 게임을 다 통과했지만 태형이는 갑자기생긴

마지막 미션에서 혼자남게 되네요^^

이번주도 TOP3안에 들어갈 정도의 웃긴 달려라방탄127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시보기는 BTS위버스와 네이버 브이앱 BTS채널에서 가능합니다!~

 

방탄소년단 BTS - 달려라방탄 Run BTS ep.126

 

방탄소년단 BTS - 달려라방탄 Run BTS ep.126

오랜만에 달려라방탄 포스팅을하러 제가 왔습니다!! 사실 여태 달려라방탄을 보고나서 스포아닌 스포처럼 포스팅을 했었는데요~ 이제 달려라방탄 에피소드 포스팅은 사진위주로 해볼까해요^^ (

babymochi.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