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덕질일상 ♣/BTS TV

방탄소년단 BTS - 달려라방탄 Run BTS ep.126

by 쿨래빗 ♧ 2021. 1. 27.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달려라방탄 포스팅을하러 제가 왔습니다!!

사실 여태 달려라방탄을 보고나서 스포아닌 스포처럼 포스팅을 했었는데요~

이제 달려라방탄 에피소드 포스팅은 사진위주로 해볼까해요^^ (귀찮아서 그런거아님.. ㅎㅎ

사진만 봐도 알 수 있을정도로 웃기고 재미나니까요!! 그리고 어떤내용인지는 직접봐야 되자나요!!^^*

그럼 달려라방탄 Run BTS ep.126 달려볼까요?? (약간의 설명은 드릴게요~)

 

달려라방탄 Run BTS ep.126 

 

 

 

려라방탄 Run BTS ep.126은 777게임을 진행하였는데요~! 이것이 무엇이냐!!

멤버들이 정한 14가지의 게임을 모두 통과하면 퇴근을 할수있는 미션입니다~~!!

빠른 퇴근을 걸고 미션을 수행하는 멤버들 보는 저는 엄청 재밌었어요! ㅎㅎㅎ

 

 

각각의 게임을 하면서 누구는 슬퍼하기도 누구는 기뻐하기도 했죠~!! 

게임종류는 려라방탄 Run BTS ep.126를 통해서 확인해주세요^^

게임을 성공한 석진이는 기뻐서 신남을 온몸으로 표현중이고 실패한 윤기는 앙탈을 부리기도 합니닼ㅋㅋ

 

 

 

려라방탄 Run BTS ep.126에서 진행했던 게임들은 방탄소년단 멤버 혼자하는 게임과 2인으로 하는 게임이 있었어요

2인미션은 먼저 성공하는사람이 이기는 그런 너낌!!

그리고 게임을 성공하면 참 잘했어요~ 도장을 찍어준답니다^^

태형이는 초반에 느린듯 하다가 잘해가는 모습을 보이기도하고 지민이는 한가지에 엄청 집중하고 노력하는 모습도 보이죠~^^

 

 

진짜 방탄소년단이 뜬 이유는 끊임없는 연습이 아닐까 싶어요!~

한가지 게임을 하면서도 절대 포기하거나 하지 않더라구요~ 그리고 게임한가지에 다른 멤버가 하고 있으면

응원도하고 기다려주기도하고 게임을 하는 멤버는 기다리는 멤버에게 미안해 하기도하구요~

앙탈은 부려도 화는 내지않는 방탄소년단!!

 

 

려라방탄 Run BTS ep.126에서 호석이는 초반에 스퍼트를 내며 게임을 하다 난관에 봉착하기도 하고

남준이는 파괴몬답게 여전히 허둥대는 귀여운 모습도 보여집니다^^

그리고 우리의 황금막내 정국이는 아주 짧은시간안에 10개의 미션을 통과하기도 하죠!!! 역시 막둥이 ㅋㅋㅋ

총 14개의 게임에서 이번주 려라방탄 Run BTS ep.126 에서는 과반수의 멤버가 10가지정도 통과할때까지의

분량이 나왔습니다. 그럼 나머지 게임은 다음주 에피소드에서 확인가능할텐데요~! 예고를 봤지만 엄청 웃깁니다

방탄소년단 또 웃겨요!! ㅋㅋㅋㅋ 이렇게 저를 또 일주일을 살아가게 만드는 힘을주네요^^

"달려라방탄 에피소드126화는 BTS위버스앱과 네이버브이앱 BTS채널에서 보실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