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덕질일상 ♣/BTS TV

방탄소년단 BTS - 달려라방탄 Run BTS ep.120

by 쿨래빗 ♧ 2020. 12. 16.
728x90
반응형

지난주 달려라방탄이 매우매우 재미있었지만 제 혐생으로 포스팅을 못했는데요~ 

달려라방탄 119화는 BTS위버스에서 감상가능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달려라방탄 Run BTS ep.120을 포스팅하려고 빠르게 달려왔습니다~!

이번주 달려라방탄 Run BTS ep.120은 엄청 웃기고 배꼽빠지는 내용은 아니지만 그래도 연기를하는 방탄소년단을 보는 재미를 느낄수있습니다 ^^

사실 전 방탄소년단이 뭘해도 웃겨요~!! ㅋㅋ 특히 예능은!!

 

달려라방탄 Run BTS ep.120

 

ㅋㅋㅋ 다른 달려라방탄 에피소드에비해 웃긴편은 아니였지만 썸네일만 봐도 웃길거 같지않나요?

정국이의 날티나는 패션 찰떡소화부터 어마어마한 표정연기까지!!! 벌써 입꼬리가 올라갑니다

 

달려라방탄 Run BTS ep.120

 

이번 달려라방탄 Run BTS ep.120 프리뷰컷이 떳을때부터 너무너무 궁금했는데 아마 크라임씬같은 내용인가 봅니다.

근데 그게 중요한게 아니고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들고있는 노트의 이름이 너무 웃기지 않나요??

진탐정

민사진

미용홉

김매표

박대장

김부자

전게임

 

 

달려라방탄 Run BTS ep.120

 

달려라방탄 Run BTS ep.120의 역할이름부터 웃긴데 멤버들은 더 웃깁니다. 

방탄소년단 연기 짜란다!!! ㅋㅋ 이번 달려라방탄 Run BTS ep.120은 응답하라 방탄마을인데요

예전 달려라방탄의 에피소드중에 파랑마을편이 있어요~ 범인을 찾던 그 에피의 과거버전이라고 합니다.

방탄마을의 아미비석을 깨트린 범인을 찾는 에피소드!!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연기 얼마나 업그레이드 됐을까요?ㅋㅋㅋ

 

달려라방탄 Run BTS ep.120

 

 

달려라방탄 Run BTS ep.120에서 각자의 역할이 있고 그 멤버의 장소에서 범인의 흔적을 찾는 그런 이야기

첫번째로 미용홉!! 제이홉의 장소인 이발소에서 증거를 찾는멤버들!!

오디오 무지하게 겹쳐요~!! 제가 다 정신이 없습니다.

그래도 방탄소년단 멤버들보랴 같이 증거 찾으랴 엄청 바쁩니다ㅋㅋㅋㅋㅋㅋ

 

달려라방탄 Run BTS ep.120

 

달려라방탄 Run BTS ep.120에서 탐정의 역할을 맡은 진탐정 석진이를 제외하고 나머지 6명중에 범인을 찾는것인데요

모두가 탐정에 몰입하고 있습니다. 본인역할에 몰입하라고 석진이한테 혼나요ㅋㅋㅋㅋ

연극시작전 멤버들에게 역할에 맞춰 소품을 나눠줬는데요~ 그것또한 찰떡입니다!!

자세한건 달려라방탄 Run BTS ep.120를 참고해주세요!!

 

달려라방탄 Run BTS ep.120

 

달려라방탄 Run BTS ep.120보다보면 진짜 각자의 역할이 너무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느낌과 찰떡이라 다시한번 감탄하게됩니다!!ㅋㅋㅋ

이발소를 운영하는 미용홉의 제이홉, 감성사진 찍는걸 좋아하는 민사진 민슈가, 콤퓨타게임장을 운영하는 전게임 전정국

어디서온지 알수없는 동네대장 박대장 박지민, 배우지망생인 영화관 매표소 인싸알바생 김매표 김남준

방탄마을의 땅부자 김부자 김태형, 이번 에피소드의 범인을 찾는 진탐정 김석진

어쩜이렇게 찰떡인 역할이 배정된건지 달려라방탄 제작진 칭찬합니다.

 

달려라방탄 Run BTS ep.120

 

다시 달려라방탄 Run BTS ep.120 내용으로 돌아와서 두번째용의자가 머무르는 장소 민사진의 사진관입니다.

여기저기서 증거를 찾고 본인이 범인이 아님을 증명하기위해 각자의 알리바이를 대고ㅋㅋㅋㅋ 이거 흥미진진합니다.

과연 아미비석은 누가 깨트렸을지 저도 매우 궁금하네요~!!

진짜 볼수록 우리 방탄소년단 연기 많이 늘었습니다.^^

 

달려라방탄 Run BTS ep.120

 

이번 달려라방탄 Run BTS ep.120은 전게임의 게임장에서 증거를 찾고 알리바이를 확인하는것으로 에피소드가 끝이 나는데요~!!

아직 남은 세명의 멤버들의 알리바이와 무조건 본인은 범인이 아니라고 주장하는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설전

다음주 달려라 방탄도 너무 기대가됩니다. 또 일주일을 어떻게 기다리나요 ㅠ^ㅠ

달려라방탄 Run BTS ep.120은 BTS 위버스샵, 네이버 V앱을 통해 시청가능하니 많이들 봐주세요!! 

 

방탄소년단 BTS - 달려라방탄 Run BTS ep.118

 

방탄소년단 BTS - 달려라방탄 Run BTS ep.118

오늘도 어김없이 웃기다 못해 배꼽빠질뻔한 방탄소년단의 자체예능 달려라방탄 Run BTS ep.118를 포스팅하러 왔습니다. 달려라방탄은 방송시간이 3~40분 내외이고 1~2회정도만 같은 에피소드를 방영

babymochi.tistory.com

방탄소년단 BTS - 달려라방탄 Run BTS ep.117

 

방탄소년단 BTS - 달려라방탄 Run BTS ep.117

안녕하세요!! 요즘 집에서 집콕하며 덕생만 충실하게 보내고 있는 새럼입니다!! 집콕만 하는데도 한주는 너무 빠르게 지나가네요ㅜ^ㅜ 이번주에도 어김없이 찾아온 달려라방탄 117화 저와함께

babymochi.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