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덕질일상 ♣/BTS TV

방탄소년단 BTS - 달려라방탄 Run BTS ep.121

by 쿨래빗 ♧ 2021. 1. 13.
728x90
반응형

오늘은 방영한지 벌써 3주정도 된 달려라방탄 121화를 포스팅해볼까 합니다.

그전에 바로 했어야하는데 혐생과 귀차니즘의 복합적인 요소로ㅋㅋㅋㅋㅋㅋ 

본방사수는 했으나 포스팅은 하지 못했네요^^;;;

 

달려라방탄 ep121은 지난 ep120에이어 응답하라 방탄마을편 이었습니다.

지난화에서 방문하지 못한 박대장, 김매표의 장소에 들러 추리를 하게됩니다!! 진짜 달방을 보면서 느끼지만

방탄소년단의 마피아 게임은 너무 재미있습니다.

 

달려라방탄 ep121

 

달려라방탄 ep121

 

 

추리를 끝낸 방탄소년단은 마을회관으로 모여 마피아를 아니 아미밤 비석을 깨트린 범인을 찾기 시작합니다.

정말 여기서 오디오가 1도 안비고 겹치는데 그것도 너무 웃겨요...>ㅁ<

그리고 다시한번 느끼게되는 방탄소년단의 열연!! ㅋㅋㅋㅋ

 

달려라방탄 ep121

 

달려라방탄 ep121

 

달려라방탄 ep121

 

처음에 시작하자마자 지목된 김부자 태형이.. ㅋㅋㅋ

범인이 아니라고 크게 어필하지 않았지만 살아납니다.

과연 범인은 누구인지 더욱 재미있어지는 달려라방탄 ep121입니다.

 

달려라방탄 ep121

 

달려라방탄 ep121

 

그리고 뒤이어 원래 방탄마을의 주민이 아니란 이유로 몰리게되는 박대장 지민이

결국엔 처음으로 아웃되고 말았죠.. 지민아..ㅜㅜ ㅎㅎㅎㅎㅎ 귀엽다^^

 

달려라방탄 ep121

 

달려라방탄 ep121

 

달려라방탄 ep121에서 멤버들의 의견을 들으며 침착하게 추리를 해나가는 탐정 석진이와 

아무것도 안했지만 계속 몰리고있는 전게임 정국이ㅋㅋㅋㅋㅋㅋ

달려라방탄 ep121 보고있으면 정말 누가 탐정이고 범인이고 시민인지 다들 연기를 너무잘해서 헷갈립니다.

 

달려라방탄 ep121

 

달려라방탄 ep121

 

 

달려라방탄 ep121에서 박대장 지민이 다음으로 아웃되버린 미용홉 호석이^^

많이 당황해합니다 ㅋㅋㅋ 그치만 보는사람은 너무 재밌어 홉아^^

시간이 지나고 아웃되는 사람이 나올수록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연기가 더 열정적입니다.

 

달려라방탄 ep121

 

달려라방탄 ep121

 

달려라방탄 ep121

 

달려라방탄 ep121

 

범인으로 몰린 김매표 남준이와 전게임 정국이가 많이 억울해 보이네욬ㅋㅋㅋㅋ

멤버들이 범인으로 몰아가니 정국이는 윤기 아버님의 성대모사를 하며 억울함을 호소합니다ㅋㅋㅋ

아니 방탄소년단 웃겨서 뜬거 맞대두욬ㅋㅋㅋㅋㅋ

그와중에 지목되지 않는 민사진 윤기ㅋㅋ 이게 더 대단하지 않나요??

 

달려라방탄 ep121

 

달려라방탄 ep121

 

이렇게 서로 몰고 몰리다 달려라방탄 ep121은 범인을 확인하고 막이 내립니다.

과연 범인은 누구였을지 달려라방탄 ep121을 브이앱 BTS채널과 BTS위버스앱에서 확인하세요^^

정말 달려라방탄 ep121은 멤버들의 연기가 돋보이는 에피소드였던거 같아요~ 어쩜 연기마저 잘하는지 ㅎㅎㅎ

그리고 다음은 조선시대 방탄마을로 돌아온다고하니 기대됩니다.

파랑마을 > 응답하라 방탄마을 > 조선시대 방탄마을 진화하는 마피아 게임과 멤버들의 연기 보는재미가 쏠쏠하네요^^

그럼 곧 다음 달방 에피소드를 가지고 다시 돌아올게요~! 하트 많이 눌러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