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지식 ♣/리뷰

[내돈내산] 바로먹는 닭가슴살 / 아침몰 닭가슴살

by 쿨래빗 ♧ 2020. 12. 3.
728x90
반응형

살은 빼야하지만 다이어트는 귀찮고 식단조절을 해야하지만 세상에 맛있는건 너무많고

정말 다이어트는 평생의 숙제인가 봅니다ㅠㅠㅠㅠ 

그래서 이번엔 어차피 식단조절은 잘하지 못할거고 귀찮은거 매우매우 싫어하는 1인으로써 어떻게하면 

좀더 편하게 다이어트 아닌 다이어트를 할수있을까 하며 찾아온 실온보관 바로먹는 닭가슴살 리뷰를 해볼까합니다.

 

아침몰 닭가슴살

 

일단 다이어트 하면 닭가슴살 아닙니까!! 하지만 말만들어도 벌써 물린다는.... 

사실 전 다이어트를 매번 할때마다 닭가슴살을 사서 먹은적은 별로 없었던거 같아요~

그냥 야채샐러드나 아니면 보조제 등등 그냥 일상생활에서 먹을 수 있는 식단이나 보충제로 다이어트를 했었죠

이번에 아침몰 닭가슴살을 구매한건 안해보기도 했고!!

어차피 매끼니마다 고기를 먹고싶은데 다이어는 해야하니까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아침몰 닭가슴살

 

그럼 조심스럽게 배송온 아침몰 닭가슴살 언박싱부터 해보겠습니다~ 따라라라라~ 

아침몰 닭가슴살을 구매한 이유는 바로먹을수있는 실온보관용 닭가슴살이라 구매하게되었어요!

제가 바로먹는 닭가슴살이 있다는건 유투브 알고리즘에 의해서 다이어트 영상들을 보다가

어떤 영상에서 다이어트 식단은 손이 많아지면 귀찮아져서 금방포기하게 된다고

냉동닭가슴살을 녹이고 데우고 하다보면 금방 식단을 안하게 되고 냉동실엔 닭가슴살이 쌓이게 된다는거죠

그리고 추천해준게 요즘엔 바로먹을수 있는 닭가슴살이 있으니 다이어트가 쉬워질거라는 영상이었습니다.

 

그래서 엄청난 서치로 찾아보다 구매하게된 아침몰 닭가슴살!!!!

정말 바로먹을수있는 닭가슴살이 있더라구요!! 그냥 실온에 보관했다가 먹을때 포장뜯어서 섭취!! 끝!! 입니다.

 

아침몰 닭가슴살

 

 

아침몰 닭가슴살은 정말 냉동이 필요없고 냉동을 하지 않으니 해동하고 데울필요가 없죠!!!

사실 냉장고에 닭가슴살만 넣어둘수 있는건 아니니 부엌에 대충 보관했다가 먹을수있는 아침몰 닭가슴살이 딱이었던겁니다.

특히 점심때 회사에서 먹을수있다는게 최고 장점인거 같아요~ 회사에 냉장고와 전자렌지가 없는경우에는 아침몰 닭가슴살이 너무너무 찰떡일수 밖에 없어요!! 

너란 닭가슴살!! 나를 귀찮게 하지 않는구나~ 그럼 먹어주겠으~ 하며 구매구매!!

 

아침몰 닭가슴살

 

아침몰 닭가슴살을 서치하면서 알게된것이 어떻게 음식인데 냉장고에 들어가지 않고 데우지 않고 먹을수 있을까 했는데

이런 방법으로 제조를 한다고 합니다. 무수분 제조방식으로 만들어 장기보관이 가능하고 실온에서 보관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그럼 다시 리뷰로 돌아와서~!!!  저는 아침몰을 구경하다가 아침몰 닭가슴살이 한가지 종류가 아니라는것을 알았습니다.

닭가슴살이 맛별로 있더라구요~! 아 그리고 닭가슴살 뿐만아니라 닭가슴살소세지와 단호박, 고구마, 연어스테이크 등등

엄청난 종류들이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여기서 이것저것 구매하면 다양한 다이어트 식단을 만들수있을거 같아요~

그래서 제가 구매한제품은 아침몰 닭가슴살 커리맛과 갈릭맛 그리고 청양맛 닭가슴살소세지입니다.

 

 

아침몰 닭가슴살

 

배송이 오자마자 펼쳐서 인증샷~!!! 제가 몇가지를 식단으로 먹어본결과 너무 편합니다!!

진짜 편한게 최고에요~ 다이어트는 귀차니즘으로 포기하게되는데 그냥 까서 딱 먹으면 되니까 좋습니다.

그리고 밥먹을때 야채밥상 싫어하는 저로서는 1식1고기를 할수있어서 너무 좋고 심지어 맛있습니다.

 

아침몰 닭가슴살

 

 

아침몰 닭가슴살

 

사실 아침몰 닭가슴살은 냉동 닭가슴살에 비해 쪼~~금 더 비싸긴 하지만 그만큼의 가격값어치를 하는것같아요~

국내산 100% 닭가슴살에 보관기간6개월~ 저같은 프로 귀차니즘 다이어터에게는 너무 찰떡이니까요!!

아침몰 닭가슴살 먹는방법은 그냥 포장뜯어서 헐크처럼 뜯어먹어도 되지만 괜히 좀 갖춰보려 샐러드를 구매하고

아침몰 닭가슴살을 찢어서 그위에 촵촵올려서 먹어줍니다. 드레싱 필요없어요~ 그냥먹어도 맛있거든요 

얼마전엔 닭가슴살 미역국도 해먹었습니다. 미역도 다이어트에 좋다니 그냥한번 ㅎㅎㅎㅎ

 

아침몰 닭가슴살소세지

 

그리고 제가 또 반한 이 소세지 아침몰 닭가슴살소세지 입니다. 청양고추맛이에요!~ 

다이어트는 저염식과 소스류를 많이 빼고 먹어야해서 매운걸 좋아하는 저에겐 지옥입니다...

그런데 이 아침몰 닭가슴살소세지 청양고추맛은 매워요!! 그래도 다이어트용이라 매콤하기만 하겠지,.. 라는 생각 넣어두세요

진짜 청양고추입니다. ㅋㅋㅋㅋㅋ 분명 밋밋한 밥과 반찬들을 먹는데 어디서 매운맛이 나지? 하고 생각하다 소세지를 먹는순간 알았습니다. '바로 너구나!'

매운걸 좋아하는 다이어터에게 찰떡인 소세지 입니다. 

이렇게 아침몰 닭가슴살을 씹고 뜯고 맛보고 즐기며 다이어트보단

그냥 다른고기대신 식단조절용이야 하며 먹고있는 저는 원래 다이어트 생각보단

배달음식을 줄여야 겠단 생각으로 먹는중이라 체중감량은 없지만 그래도 배달음식을 일주일에 5번에서 0번으로 줄일수 있던 제품이지 않나 싶습니다. 

매일 아침몰 닭가슴살을 이런저런 방법으로 먹으니 안질리거든요~! 뭐 가끔 다른게 먹고싶을땐 그냥 엄마찬스를 쓰면서 말이죠~!!ㅋㅋㅋㅋ

다이어트나 식단조절을 생각중이신 분이라면 귀차니즘을 타파할수있는 아침몰 닭가슴살 추천드려요~!!

그럼 저는 다음에 내돈주고산 제품리뷰로 돌아오겠습니다!!!

 

아침몰 닭가슴살 구매처

(제가 직접구매한 사이트입니다. 홍보용아니고 진짜 내돈내산구매처)

https://smartstore.naver.com/achim5582

 

아침몰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실온보관 닭가슴살 고등어 고구마 단호박 아침란 공식판매처입니다

smartstore.naver.com

[내돈내산] 베라핏 다이어트 효과 / 쉽고편하게 하는 다이어트

 

[내돈내산] 베라핏 다이어트 효과 / 쉽고편하게 하는 다이어트

안녕하세요~~! 말이 살찌는 계절인 가을에... 제가 살찌고 있어서 오늘은 찐살 되돌리기 프로젝트를 위해 구매한 베라핏다이어트를 리뷰해볼까 합니다!!! 다이어트.. 말만들어도 싫어요... 귀찮고

babymochi.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