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지식 ♣/리뷰

[내돈내산] 스파오 X 환불원정대 잠옷 에디션 센캐애니멀 파자마

by 쿨래빗 ♧ 2020. 12. 1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내돈내산 리뷰로 포스팅하러 왔습니다.

요새 집콕하면서 뭘 자꾸 구입하긴하는데... (밖으로 다닐때마다 지출이 더큰거가턴 너낌)

딱히 리뷰를 해야겠다 할만한 것들이 없어서 미루다가 드디어 오늘 포스팅을 합니다!!

오늘 리뷰할 내돈내산 제품은 환불원정대 잠옷 에디션 센캐애니멀 파자마입니다.

어흥!~

ㅋㅋㅋㅋㅋㅋ 이게 뭔가 싶으시죠? 바로 스파오와 환불원정대가 콜라보한 센캐애니멀 파자마인데요~! 

네... 잠옷입니다... 그냥.. ㅋㅋㅋㅋ

 

 

바로 제가 구입한 제품은 놀면뭐하니?의 히트작 환불원정대의 센캐를 스파오와 콜라보한 파자마중에 어흥 그린입니다.

파자마 이름도 귀엽습니다 ㅋㅋㅋㅋㅋ 어흥이라니.....

스파오에서 환불원정대 잠옷 에디션이 출시 했는데 카카오 선물하기 뒤지다가 제눈에 띄어서 구입을 했다죠!!

 

 

환불원정대 잠옷 에디션 센캐애니멀 파자마는 호랑이 모티브 잠옷부터 쎈언니들을 연상시키는 애니멀 잠옷까지

다양하게 있습니다. 잠옷입고 환불받으러가도 될거같은.....^^;;

환불원정대 잠옷 에디션 센캐애니멀 파자마가 인기가 많아서 구입예약을하고 배송을 받았는데요~ 

배송오자마자 너무 귀여워서 얼른 입고싶었지만 꼼꼼하게 세탁후 착용했답니다!!

 

 

 

환불원정대 잠옷 에디션 센캐애니멀 파자마 환불해줘 어흥 잠옷은 호랑이 자수가 포인트인 수면잠옷입니다.

쎈캐 호랑이 자수와 부드러운 촉감 그리고 선을 넘는 디테일!!!

화려하지만 화려하지않은 그런 잠옷이에요~!ㅋㅋㅋ 너무 맘에 든다구요!!!

 

 

 

환불원정대 잠옷 에디션 센캐애니멀 파자마는 파여서 속이 보일까봐 걱정하지 않아도되는 안정적인

네크라인으로 되어있습니다. 기존 잠옷보다 앞목 깊이를 위로 올려서 디자인되어있습니다.

그리고 잠옷은 불편하면 안되니까 바지 통, 겨드랑이 부분을 넉넉하게 디자인해 편안한 핏을 자랑합니다.

환불원정대 잠옷 에디션 센캐애니멀 파자마의 또 다른 장점은 수면잠옷이라는 거에요~!

일반 극세사보다 가는 굵기의 실로 짜여져 보온성이 우수해 따뜻하게 입을수 있고 부드러운 촉감을 느낄수 있습니다.

 

 

 

 

환불원정대 잠옷 에디션 센캐애니멀 파자마 디테일이 정말 귀여운거 같아요!~ 

호랑이에 신박엔터테이먼트라니ㅋㅋㅋㅋㅋ 

환불원정대 잠옷 에디션 센캐애니멀 파자마는 튼튼한 단추여밈으로 쉽게 단추가 풀리지 않아 

입고 다양한 활동을해도 문제 없다고 합니다. 

잠옷을 입고 크게 움직일 일이 없지만 몸부림이 심한분들에겐 아주 딱이겠죠???

 

 

환불원정대 잠옷 에디션 센캐애니멀 파자마는 면보다 구김이 잘 가지 않고, 세탁 후 건조속도가 빠른 폴리에서터가 사용되었다고 합니다.

수면 시 발생되는 땀을 빠르게 건조시켜 좀더 쾌적한 착용감을 느끼게 해준다고 합니다.

추운겨울 난방을 엄청해놓고 자게되면 땀을 흘릴수 있으니까요!! 

환불원정대 잠옷 에디션 센캐애니멀 파자마의 매력에 빠져 매일입고 있는데 너무 잘자는거 같아요 요즘!! 

다른 디자인도 구매하고 싶어지네요~!! 이상 내돈내산 리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