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일상 ♣/맛집

[먹비게이션 돌리는 날] 독산동 가성비 횟집추천, 어판장

by 쿨래빗 ♧ 2021. 3. 11.
728x90
반응형

여전히 날것사랑 실천하고 있는 제가 이번에도 횟집을 다녀왔습니다~!!!

회는 언제먹어도 너무 좋은것 같아요><

이번 추천맛집은 독산동 가성비횟집 어판장입니다.

 


독산동 어판장

 

 

독산동횟집 어판장은 동네에 있는 작은횟집입니다.

그러나!!!! 가성비도 좋고 맛도좋고 약간 나만알고싶은 그런곳이죠^^

여기는 회 말고도 다양한 메뉴들이 있습니다. 메뉴선택은 취향에 맞춰 주문바래요^^ 

 

 

앞쪽 회뜨는곳 말고 벽에도 메뉴가 붙어있습니다~! 메뉴 정말많죠?

진짜 하나씩 다먹고싶지만  참기로해요ㅠ^ㅠ

이 날은 사실 세꼬시가 너무 먹고싶어 친구를 소환했습니다~!

회는 언제먹어도 안질리지만 다양하게 먹으면 더 좋잖아요?ㅎㅎㅎ 그래서 세꼬시로 고고!!!

 

 

 

 

독산동횟집 어판장에서 메뉴를 고르고 기다리면 기본 반찬들이 세팅이되고 금방 회가 나옵니다!!!

원래 쥐치세꼬시를 먹으려했으나 없다고해서ㅠㅠㅠㅠ

도다리세꼬시!!! 도다리세꼬시는 진짜 고소하고 맛있습니다~! 전 아나고세꼬시도 좋아하고 도다리세꼬시도 좋아하고

뭔들^^

 

 

독산동횟집 어판장의 도다리세꼬시!! 영롱한 자태보이시나요?

아..소오주마렵다^^  (글쓰고있는 지금은 대낮ㅋㅋㅋㅋ

독산동횟집 어판장에서 회와함께 다른 찬들을 먹다보면 금새 배가부릅니다.

회말고도 찬들 종류가 많아서 질리지않게 즐길수 있습니다.

이렇게 친구와 둘이 폭풍 수다를 떨며 도다리세꼬시를 한점도 남기지않고 클리어 했네요^^

가성비좋고 저렴하게 푸짐한  회를 먹고싶으시다면 독산동횟집  어판장이 최고입니다!!^^

 


어판장

서울특별시 금천구 독산로 348

 


[먹비게이션 돌리는 날] 독산동 소고기 맛집 - 독산동 우시장

 

[먹비게이션 돌리는 날] 독산동 소고기 맛집 - 독산동 우시장

오랜만에 먹비게이션을 열심히 돌리고 나타난 쿨토깽입니다. 뭐... 사실 그냥 먹으러 다닐수도 있지만 열심히 써치하고 또해서 찾아낸 맛집이에요ㅠ 제 피셜 맛집이니까 아닌분들은 그냥 스루

babymochi.tistory.com

[먹비게이션 돌리는 날] 치킨과 떡볶이의 꿀조합 가산맛집

 

[먹비게이션 돌리는 날] 치킨과 떡볶이의 꿀조합 가산맛집

가끔 맛있는걸 먹다보면 이것도 먹고싶고 저것도 먹고싶고 할때가 있죠? 저만 그런가요?? ㅎㅎㅎ 아무튼 저는 이것저것 메뉴여러게 먹는걸 좋아하는지라 가끔은 한가지 음식 전문점보다 여러메

babymochi.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