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일상 ♣/맛집

[먹비게이션 돌리는 날] 가산동 참치무한리필 맛집

by 쿨래빗 ♧ 2021. 3. 25.
728x90
반응형

어쩌다보니 요즘들어 자주.. (그래봐야 한달에 한번..ㅋㅋ) 참치회를  먹으러가게 되었어요

원래 이동네 저동네 다니며 같은 참치무한리필이지만 어디가 더 나은 참치를 주나 

어디참치회집이 맛있을까 (사실.. 참치 1도모름) 고민하던 찰나에 찾게된 맛집입니다!!

물론 제 블로그에 있는 맛집은 제피셜이니 참고부탁드려요^^

 


가산동 무한리필 참치횟집

본참치 본점

서울 금천구 가산로5길 14

 

 

참치먹을 생각에 너무 신나서 가게사진을 많이 못찍었습니다.ㅠ^ㅠ

가산동 본참치 본점은 가산두산위브아파트 근처에 있어요~! 가산디지털단지역에서  조금 거리가있지만

그래도 갈만하다는!! 버스가 잘 다니니까!!

 

 

가산동  본참치본점은 사장님과 사모님 두분이서 계십니다. 

요즘같은 시국에 조용하고 너무 좋아요!! 손님이 많이 없는건 장사하시는 분들에겐 별로지만 저는 너무 좋았어요ㅠㅠ

테이블당 거리도 있고 조용하니 친구랑 진지한 얘기하면서 맛있는 참치회를 먹을수 있으니 이얼마나 좋습니까...

가게 들어가면 벽에 메뉴가 있어요~ 보고 고르시면 됩니다.

저는 친구와 둘이서 갔어요!! 무한리필 참치메뉴가 청,풍,명,월 인데.. 지금 블로그에 쓰는 사진이 뭘먹었던  날인지.. ㅎㅎ

주로 풍을 먹으니 그거겠죠?ㅎㅎㅎㅎㅎㅎㅎㅎ

 


 

 

참치를  주문하고 얼마 지나지 않으면 사장님께서 직접 썰어주신 회가나옵니다^^ 아이조아~ ㅋㅋㅋㅋ

가산동 본참치본점은 다른 참치 무한리필과 다르게 스끼다시.. 음.. 밑반찬이나 다른요리가 없습니다.

다른 참치집가면 참치 주문시 주는 무료 밑반찬들이 없어요~ 방문하실때 참고해주세요

원래는 다른데와 마찬가지로 초밥이나 계란찜, 참치머리구이나 찜, 튀김같은것도 다 있었다고 했는데

많은 사람이 대부분 남기고 가서 없앴다고 하시더라구요~ 대신 좀더 참치에 집중할수 있도록 좋은부위 많이 주십니다.

 


 

 

사실 저는 참치알못이라 자주먹어도 어느게 좋고 나쁜지 잘 몰라요~ ㅋㅋ 맛있으면 장땡

같이간 친구가 가격대비 나쁘지않다고 했으니 그럼된거죠!!

대신 가산동 본참치본점은 점심장사도 하셔서 점심때 더 많은 사람이 온다고 하더라구요^^ 나만몰랐긔

그리고 메뉴에 팔고있는 탕메뉴중에 한가지 서비스로 주셨습니다.. 갈때마다 주세요^^ 너무 좋음

저번엔 새우탕, 이번엔알탕, 그이후엔 맑은대구탕까지 방문할때마다 알차게 먹었습니다.

그리고 마끼맛이나는 주먹밥을 주는데 맛있어요.. 딱 밥이랑 탕, 참치회만 있으니 참치회 많이 먹을수있습니닼ㅋㅋㅋ


 


이렇게 제가 혼자만 알고싶은 참치무한리필집 알려드렸는데.. 사실 이집을 포스팅할까를  좀전까지도 고민한 1인입니다.

진짜  나만알고싶음ㅠㅠㅠ 여기 가산동 본참치본점은 검색해보시면 알겠지만 리뷰가 없거든요.. 

이좋은곳이 왜 없지 했는데 진짜 나만 알고싶음ㅋㅋㅋㅋㅋㅋㅋ

아!! 그리고 가산동 본참치 본점 처음갔을때 충격이 이모님이 밥을 주셨어요..^^ 참치집에서 한정식 비슷하게

탕을 서비스로 주시고 밥줄까?  물어보시길래 네!!!!!!!!!!!!!!!!!!!라고 했더니 이모님이  직접만드신 존마탱 밑반찬과

밥을주셨어요.. 진짜 레알 존마탱.. 사실 참치보다 밥먹으러 가는것도 있어요~

(그뒤로는 술먹느라 밥을 안먹고나와서 아직못먹...........)

이모님 피셜로는 저녁시간때에도 이모님 밥과  반찬이 먹고싶어서 오시는 분이 많다고 들었어요~ 

저희가 처음간날도 영업제한 9시까지이던때인데 8시에 오셔서  참치 조금먹고 밥만후딱먹고 간다며 

1시간 가능하다고 하셨던 테이블이 있었습니다.ㅋㅋㅋ 신기~ 이모반찬 짱맛이에요!^^

그리고 엄청 친절하십니다 사장님내외분 아.. 엄청난 티엠아이였다... 아무튼 저만 알고싶은 조용한 맛집이니 가지마세요 제발...ㅠ

[먹비게이션 돌리는 날] 가성비도 맛도 최고인 가산맛집

 

[먹비게이션 돌리는 날] 가성비도 맛도 최고인 가산맛집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먹비게이션을 돌리고온 쿨토깽이 입니다. 뭐 이 먹비게이션을 돌린지도 언 한달은 된듯싶으나 다른 포스팅 하다보니 이제서야 올리게 되었네요^^;;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

babymochi.tistory.com

[먹비게이션 돌리는 날] 치킨과 떡볶이의 꿀조합 가산맛집

 

[먹비게이션 돌리는 날] 치킨과 떡볶이의 꿀조합 가산맛집

가끔 맛있는걸 먹다보면 이것도 먹고싶고 저것도 먹고싶고 할때가 있죠? 저만 그런가요?? ㅎㅎㅎ 아무튼 저는 이것저것 메뉴여러게 먹는걸 좋아하는지라 가끔은 한가지 음식 전문점보다 여러메

babymochi.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