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일상 ♣/맛집

[먹비게이션 돌리는 날] 가산동 맛집 찾아다니기

by 쿨래빗 ♧ 2021. 4. 23.
728x90
반응형

날씨는 점점 풀려가고 내 위장도 점점풀려가는 계절입니다.

아니 왜 입맛은 계절을 자꾸 타죠? 겨울엔 추우니까 몸을 따뜻하게 해주는 음식 찾으러 다니다가

이제 봄이 되고 날씨가 풀리니 뭔가 입맛이 더 돌아서 봄타나봐요ㅋㅋㅋ

오늘은 먹느라 정신팔려서 사진을 제대로 못찍은 가산동 맛집 포스팅을 해볼게요^^

 


 

평일에 퇴근하고 친구와 접선해서 저녁겸 반주를 호다닥하고 일찍 집에 올수있는 

그런곳입니다. 바로 가산동 곱창나라에요~!

 

가산동 맛집 곱창나라는 사실 가보면 곱창구이를 먹는분들이 많습니다.

당연히 곱창구이가 메인이니까요!!ㅎㅎㅎㅎ

하지만 굽고 익는동안 기다리는걸 매우 귀찮아하며 호다닥 빨리 먹고갈수있는 그리고 좋아하지만 

맛집을 잘 볼수가 없는 제가 좋아하는메뉴!!!! 전 곱창전골 픽입니다.

 

 

 

곱창전골을 주문하고 나올때까지 기다려줍니다~!! 두근두근

곱창전골이 나오면 야채가 익을 정도만 끓여주시면 되요!! 이게 중짜리입니다!!

아니 양이 무엇이냐고요.. 너무 많자나요.. 사장님 캄삼다^^

 

 

밑반찬과 함께 풀샷도 찍어주고 팔팔끓여줍니다. 대부분 익혀나오기때문에 오래 익히지 않아도되요!!

그리고 뭐 전골은 끓이면서 먹는게 맛 아입니까!!! ^^

이렇게 오늘도 소오주 1병뚝딱 ㅠ.^ 근데 진짜 생각보다 곱창전골 맛있는집이나 파는집을 잘 못찾겠더라구요

그래서 발견한 이집을 곱창전골 맛집으로 추천해볼게요~~!!!

 

가산동 곱창전골 맛집

곱창나라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로 144 1층

 


 

다음으로 아니 2차로 제가 간 맛집은 바로 가산동 육회지존입니다.

여기 주변을 많이 돌아다니는데 육회집은 처음이네요^^ 사실 1차로 많이먹고나면 가벼운거 찾게되자나요?

나만그래요??ㅎㅎㅎㅎㅎㅎ 그래서 찾게된 육회집 육회지존!!

 

가산동 육회지존 내부입니다. 생각보다 넓어요~!! 밖에서 봤을땐 테이블이 몇개 없다고 생각했는데

안쪽에도 자리가 있더라구요^^ 이날은 늦은 오후에 가서 그런지 저희 뿐이었습니다.

 

 

일단 왔으니 먹부림을 부려야겠죠??ㅎㅎ 메뉴를 뙇!! 가산동 육회지존은 육회집인데 메뉴가 다양합니다.

육회만 팔거라는 편견은 버려주세요!!!^^

이 수많은 메뉴들중에 그래도 육회집이니까 육회를 시켜봅니다~!! (배불러서 다른거 못먹 ㅠ

 

 

가산동 육회지존에서 육회를 주문후 기다리면 육회집의 시그니쳐인 소고기뭇국이 나옵니다.

존맛탱입니다.... 사실 육회보다 소고기뭇국을 더 먹었다는... ㅎㅎㅎㅎ

그리고 나온 육회!!! 사진 찍자마자 노른자를 부어 챱챱 섞어줍니다~!! 윳후~

 

 

노른자를 섞은 육회를 김위에 살포시 얹고 무순과 배채를 얹은다음 소스를 놔서 챱챱냠냠

아오 마시써!!!!!!!!!!!!!!!!!!!!!!!!!!!!!!!!!!!!! 사진보니 또 먹고 싶은.. ㅎㅎㅎ

이렇게 이날도 가산동 맛집투어를 하며 위장을 아작내었습니다.. 너무 햄볶함><

 

가산동 육회맛집

육회지존

서울 금천구 가산로 154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