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덕질일상 ♣/BTS TV

방탄소년단 BTS - 달려라방탄 Run BTS ep.132 (1)

by 쿨래빗 ♧ 2021. 3. 11.
728x90
반응형

지난주에 이어 호텔수영장에서 펼쳐지는 달려라방탄 132화

이번엔 어떤멤버가 물을 많이 맞았는지 사진으로 달려볼까합니다!! 고고고고!!

(스크롤압박주의)

달려라방탄 ep.132


 

달려라방탄 132화 시작 토론부터 주제가 어마어마합니다ㅋㅋㅋㅋㅋㅋ

양치와 세수 어떤것이 먼저냐!! 흥미진진한 주제입니다.

과연 방탄소년단 멤버들은 물을  적게맞고 무사히 넘어갈수있을까요???


 

 

이게  머선129...  ㅋㅋㅋ 역시나 시작하자마자 물세례를 받고있는 방탄소년단

달려라방탄 132화 시작라운드 사회자인 제이홉!! 머선일이고!!! 정신차릴틈 없이 맞네요~

시작하자마자 금지행동을 해버린 지민이덕에 다들 시~원~ 입니다ㅋㅋㅋㅋㅋ


 

 

토론을 시작하나 했으나 금지행동인 머리만지기를 자꾸하는 멤버들덕에 위에서 쏟아지는 물을맞는

제이홉은 정신을 못차리는 중이네요ㅋㅋㅋㅋㅋ 물을맞고 머리를 만지면 안되서 머리가눌린 홉이를

못생겼다고 놀리는중인 슈가ㅋㅋㅋㅋㅋㅋ 이 금지행동을 뷔가 눈치를 챗네요^^


 

 

달려라방탄 132화 첫번째 토론에서 양치vs세수 토론이 이어지는데 양치를 안하면 냄새가 나서 싫다는 슈가와 

반박하는 알엠ㅋㅋㅋㅋ 그게 너무웃긴 사회자 제이홉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진은 양치와 샤워는 별개니 샤워할땐 세수가 먼저라는 주장을 펼치고 양치먼저는 양아치 논란과함께 종료되었어요ㅋㅋㅋㅋ

아...  진짜 벌써  너무 웃어서 힘들어요ㅠ.^


 

 

달려라방탄 132화 다음토론주제는 라면의 다시마입니다.ㅋㅋㅋ 왜 벌써웃긴지...

이번 사회자는 뷔입니다. 역시나 시작하자마자 물폭탄이네요^^

금지행동을 해버린 지민이와 알엠덕에 뷔가 쉴틈이 없습니다.  물론 나머지 여섯멤버두요~ㅋㅋ


 

 

토론시작때부터  물폭탄을 도발하던 뷔는 결국 무대효과처럼 물폭탄을 사용하네욬ㅋㅋㅋㅋㅋ

너무 귀엽지않나요?? 이번 토론의 금지행동은 손들기와 고글만지기입니다.

그래서 멤버들이 자꾸 고글닦을때마다 물세례가 이어졌죠ㅋㅋㅋㅋ


 

 

 

 

이번 토론에서 영문을 모르고 물세례를 받던 방탄소년단 멤버들

이게 다 막둥이 정국이 때문인데요~! 처음엔 모르고 금지행동을 하다가 알아채고선 자꾸 그 행동을 해버리는 정국이

형들 물맞는걸 보고 매우 즐거워하네요~!! 진짜 정국이가 즐겁다면 우리도 즐겁닼ㅋㅋㅋㅋㅋ(형들빼고)


진짜 달려라방탄 132화 너무 웃겨 죽을뻔했습니다.... 웃긴장면이  너무 많아 한번에 포스팅을 못해

다음편으로 넘길게요^^ 달려라방탄 ep132 (2) 포스팅에서  만나요~!

 

방탄소년단 BTS - 달려라방탄 Run BTS ep.131

 

방탄소년단 BTS - 달려라방탄 Run BTS ep.131

오랜만에 달려라방탄을 포스팅하러 왔어요^^ㅎㅎㅎㅎ 사진으로 같이 달려볼까요?? 달려라방탄 131화 이번주 달려라방탄은 서울 더플라자호텔 수영장에서 펼쳐진 77분 토론입니다. 각 멤버마다

babymochi.tistory.com

 

방탄소년단 BTS - 달려라방탄 Run BTS ep.132 (2)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