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덕질일상 ♣/BTS TV

방탄소년단 BTS - 달려라방탄 Run BTS ep.132 (2)

by 쿨래빗 ♧ 2021. 3. 11.
728x90
반응형

지난 포스팅에서 스크롤  압박이 심해질까봐 못올린 달려라방탄 ep.132 2탄을  시작하겠습니다.

너무너무  웃기니까 배꼽주의!! 사진위주니까 다시 스크롤압박주의!!!

달려라방탄은 꼭 영상으로 시청해주세요!! 그래야 더 웃겨요 ^.~

 

달려라방탄 ep.132


 

달려라방탄 132화의 계속되는 라면의 다시마토론!!! 

결국 사회자 태형이가 다시마 삼행시 제안을합니다. 남준이와 호석이 석진이가 삼행시를 이어가는데요~

장난꾸러기 정국이 덕에 또 형들은 물폭탄을 맞습니다.ㅋㅋㅋㅋ

태형이는 삼행시가 재미없어 내려진 벌이라고 하네욬ㅋㅋㅋㅋㅋ 아 귀여워 진짜!...


 

 

다시마 불호팀의 삼행시도 이어졌으나 물폭탄 빌런 정국이 덕에 물을 계속맞은형들ㅋㅋㅋㅋㅋㅋ

결국 사회자 태형이는 다시마 호불호 모른다며 힝구되었어요ㅋㅋㅋㅋ

정국이가  너무 신나보이죠??ㅋㅋㅋㅋ 막둥이 못말려


 

 

달려라방탄 132화 이어지는 토론주제는 식혜의 밥알 먹는다vs안먹는다

사실.. 전그래요 안나와서  못먹는다... 아닐까요??ㅋㅋㅋㅋ

이번  토론의사회자는  지민이 입니다. 역시나 시작하자마자 시원하게 물맞고 가실게요~

물폭탄이 떨어지는데 지민이가 사라진건 머선129.....^^;;;;


 

 

이번 토론은 지민이의 식혜의 밥알은 떨어지면안된다로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금지행동인 일어나기로 시원하게 물폭탄 맞고  끗!!ㅋㅋㅋ

장난꾸러기 지민이네요^^


 

 

드디어 대마의 마지막 주제토론입니다. 식빵의 건포도네요^^

이건 저도 불호... 건포도 시져....^^:;;;;

이번 토론의 사회자는 윤기입니다.  또 시작과 동시에 물세례를 받는 멤버들...ㅋㅋㅋㅋ

이번에도 장난꾸러기 정국이 덕분이네욬ㅋㅋㅋㅋㅋㅋ 증맬 기엽다 전정국


 

 

그  와중에도 열심히  토론하는 방탄소년단 멤버들!!ㅋㅋㅋㅋㅋㅋㅋㅋ

건포도 불호팀 지민이의 건포도 삼행시와 건포도 호팀 태형이의  쏘크라쎄스 명언ㅋㅋㅋㅋㅋㅋ

진짜 제 배꼽좀 찾아주실....^^


 

 

건포도와 와인얘기를 하던 남준이 결국 지민이에게 공격당하네욬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막둥이의 한방 먹기싫으면 먹지마라!! ㅇㅇ 정답ㅋㅋㅋㅋ

이렇게 결국 물폭탄만 맞고 끝난 77분의 대장정 토론회......멤버들 퉁퉁불었습니닼ㅋㅋㅋ


 

 

처음 미션이였던 손바닥글씨.. 지민이만 선명하게 남아 있는데요~ 윤기가 두껍게써서 그렇다고 반박하지만

통하지 않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 다른멤버들은 대부분 지워졌고 윤기와 지민이만  남았지만 윤기는

손바닥 반대로 적고 살짝 지워져 결국  탈락...ㅋㅋㅋㅋㅋㅋ


 

 

결국 1등한 지민이!! 상품을 받는데 태형이가 가로채가다 혼납니닼ㅋㅋ 역시 구오즈는 장꾸..

그리고 쿠키영상에서  멤버들 고생했다고 달방PD님께서 물폭탄맞고 마무리 되었습니다.

이렇게 달려라방탄 132화는 끗이 납니다^^ (어후 스크롤.. 그래도 꿀잼


달려라방탄 132화는 네이버 브이앱 BTS채널, BTS위버스에서 다시볼수있습니다^^

방탄소년단 BTS - 달려라방탄 Run BTS ep.132 (1)

 

방탄소년단 BTS - 달려라방탄 Run BTS ep.132 (1)

지난주에 이어 호텔수영장에서 펼쳐지는 달려라방탄 132화 이번엔 어떤멤버가 물을 많이 맞았는지 사진으로 달려볼까합니다!! 고고고고!! (스크롤압박주의) 달려라방탄 ep.132 달려라방탄 132화 시

babymochi.tistory.com

방탄소년단 BTS - 달려라방탄 Run BTS ep.131

 

방탄소년단 BTS - 달려라방탄 Run BTS ep.131

오랜만에 달려라방탄을 포스팅하러 왔어요^^ㅎㅎㅎㅎ 사진으로 같이 달려볼까요?? 달려라방탄 131화 이번주 달려라방탄은 서울 더플라자호텔 수영장에서 펼쳐진 77분 토론입니다. 각 멤버마다

babymochi.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